성큼 찾아온 가을의 문턱, 조금은 쌀쌀한 기운에 움츠려 들기는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는 아주 좋은 계절이 다가 왔다..
결실의 끝에 서 아직은 푸르스름한 들녘과 맑은 공기가 우리의 마음을 여유롭게 하는 곳. 고봉산의 정취와 맑고 깨끗한 공기가 있는 곳 두부마을 일산점 (대표.김삼희)이 그 곳 이다. 두부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곳은 두부요리에 관한한 최고를 자부한다.
우선 두부마을 일산점 이 곳은 당일 필요한 만큼의 두부를 만들고 서리태를 원료로 한 기능성 두부와 전골용 두부를 만들어낸다. 이를 주원료로 순두부 , 콩비지, 두부버섯전골, 두부보쌈, 해물파전등의 매뉴를 만들어낸다. 이러한 두부요리는 순수한 100%우리콩으로 만들어 내어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성인병, 고혈압, 당료병등 예방 효과에 가장 이상적인 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두부마을이 자랑하는 정식과 한상 차림은 어느 한정식 차림보다도 종류가 다양하며 맛 또한 뛰어나다. 이러한 요리의 맛과 어우러진 실내 분위기는 그 맛을 한 층더 깊게 만들어 낸다. 이곳을 찾으시면 우선 주변곳곳에 전시돠어 있는 야생화를 보게 될 것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은은한 멋이 풍겨나는 그런 우리의 야생화 .
생활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직원들의 미소 와 친절 ,그리고 우리 전통의 맛이 담긴 두부마을 일산점 , 계절이 바뀌어 가는 이시기에 입맛을 돋구기에는 가장 적절한 장소가 될것이다.
문의 전화:031)976-977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