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전통에서부터 기술까지 누구도 모방할수 없다

1996년 7월1일 창립하여 고양시의 대표적인 보안업체로 자리매김한 국제보안시스템(주)(대표 윤재식/915-0112)는 전국 16개사와 연합, 세계적인 보안경비회사 첩 시큐리티(Chubb Security)와 외자유치 및 기술제휴협정을 맺고 전국적인 보안망을 확보했다.
국제보안시스템(이하 국제)은 8월말 서울 조선호텔에서 첩 시큐리티와 외자유치 및 업무제휴 협정에 대한 조인식을 갖고 영업 및 기술제휴에 들어가 첨단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국제와 기술제휴정을 맺은 첩은 1818년 영국 왕실의 귀중품을 보관하기위해 개발된 특수 자물쇠를 왕실에 납품하면서 완벽한 기술력을 왕실로부터 인정받아 그로인해 세계적인 보안 전문회사로 성장했다. 첩은 183년의 역사속에서 축적한 기술력과 운영노하우로 2000년 시드니 올림픽의 보안경비, 홍콩 챕락콕 국제공항 보안시스템등 세계적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첩의 운영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국제는 고양시를 비롯한 경기북부지역에서 전자경비시스템,화재방지시스템,인경비,주차관리시스템,출입통제시스템,CCTV시스템등 선진국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윤재식 대표는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구축되고 공격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 자금과 기술력이 학보된 만큼 보안부문에서 경기북부지역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국제는 일산구청, 고양시립마두도서관, 고양세계 꽃박람회 전시장, 고양가구공단 입주업체등관공서 및 기업체, 개인사업장등의 보안 경비업무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3면광고 조인식 사진 및 캡션)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