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어터 전문점 일산구 덕이동에 오픈

일산신도시에 대형 홈시어터(Home Theater) 전문점이 문을 열었다.
거성정보통신(주)은 10월 초 일산구 덕이동의 ‘홈시어터’전문점(대표 조영인915-5766)을 오픈하고 영업중이다.
1백20평 규모의 대형매장내에 홈시어터 시스템과 판매장 및 2개의 ‘AV시청실’,‘시네마카페’와‘DVD판매·대여점’을 갖춘 국내 최대규모의 홈시어터 전문점으로 일산신도시를 비롯한 경기북부, 서울 강북, 강서 등 지역판매활동은 물론 전국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조영인 사장은 “이곳 일산점을 시발로 점차 전국적으로 직영점 및 대리점을 확충해나갈 계획입니다. 그에 앞서 아직 생소할 수도 있는 ‘홈시어터’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나가는데 저희의 우선목표입니다”라고 말했다.
일산 홈시어터 전문점은 국내최대 AV기기 수입업체인 태영교역의 제품 및 PDP, 프로젝터, TV등 수입 AV명품을 가격대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하여 판매하게 된다. 또한 DVD타이틀 판매 및 대여도 함께하며 홈시어터 시스템 구입고객에게는 DVD타이틀을 일정기간 무료로 대여해 준다.
한편 매장내에는 2개의 AV시청룸을 마련해 놓았다. 이곳은 대형 스크린의 고화질 영상, 완벽하게 매칭된 오디오 기기의 시청 체험을 통해 고객이 기기를 직접 평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AV동호회원 및 애호가들을 위해 새로 출시되는 AV기기 평가 및 시연장소로도 적극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
매장내 ‘시네마 카페’에서는 고객 및 일반인이 영화와 뮤직비디오를 즐기면서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놓고 있어 앞으로 AV동호인들의 만남의 장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홈시어터란?
마치 영화관에서 보고, 듣는것처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영상과 음향이 결합된 시스템을 말함.
※AV앰프란?
홈시어터를 위해서 만들어진 앰프로서 음원(SOUND SOURCE)을 증폭시켜 스피커로 출력시켜주는 기기. 일반 앰프와 달리 영상신호 처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