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 거리 열린 패밀리 월드

고양시, 파주, 의정부의 패션 중심지로 기대되고 있는 덕이동 로데오 거리에 UFO가 새로운 명소를 예고하고 있다.

8천여평 로데오 거리 중 가장 큰 규모의 단지를 조성해 분양하고 있는 (주)열린 패밀리월드(대표 유재찬)가 한 동의 외관을 지역의 볼거리로 만들고 있다.

UFO는 어디서나 로데오 거리를 찾을 수 있는 이정표가 될 수 있으며 건물 안에는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이 들어설 예정이다.

작년까지만 해도 황량했던 덕이동 일대에는 도로 양옆으로 유명 의류브랜드 상설할인매장들이 속속 들어서 단장을 서두르고 있다. 벌써 입소문만으로도 서울에서까지 소비자들이 몰려 들고 있다.

열린 패밀리 월드가 조성하는 단지에만 현재 100여개 점포가 들어설 예정이며 이미 50%이상 입주가 완료됐다. 여성 남성 의류의 유명 브랜드가 주종을 이루며 기분좋은 풀코스 쇼핑을 위해 ‘푸드 몰’과 패밀리 레스토랑이 들어서고 충분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1, 2층의 단아한 사각 건물들이 질서정연하게 들어서 있는 로데오거리는 이미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싼 가격에 공급하는 건 기본. 편리한 교통에 인근의 농수산물 유통센터, SBS 방송국, 호수공원을 묶어 하루 코스의 나들이로 그만이다.

열린 패밀리 월드는 매장의 질을 높이기 위해 100여개 점포의 관리와 홍보를 묶어 (주)열린 세상에 맡겼다. 오는 25일 개점 행사는 평화방송 공개방송과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