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봉사에 초점을 두고 있는 한국라이온스클럽의 새 식구가 고양시에 한 클럽 더 생겼다.

지난 15일 백석동 새천년부페 컨벤션웨딩센타에서 고양로즈라이온스 헌장전수식이 있었다. 경기도 무형문화재 제22호 고양송포호미걸이 보존회의 축원덕담과 앉은반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전수식에는 고양 송란라이온스 클럽의 최수임 회장의 개회 선언 및 타종으로 시작됐다.

이날 전수식에는 박광식 라이온스 총재, 이장수 사무총장, 최수임 스폰서클럽 회장, 경기 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원 300여명이 함께 전수식을 축하했다.

이날 초대 회장을 맡게 된 조경희 고양로즈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문들로만 이루어진 순수 여성클럽인 만큼 여성의 섬세함으로 지역에 더 많은 봉사를 할 것이며, 다가서는 문화 봉사단체로 지역에 보탬이 되는 클럽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에 스폰서 클럽인 고양송란 라이온스 클럽의 최수임 회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감동이 있는  아름다운 고양로즈라이온스 클럽이 되길 바란다”며 스폰서 클럽으로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했다.

고양로즈라이온스 클럽은 순수 고양여고 동문들로만 이루어진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경기)지구의 5구역 7번째의 클럽이다. 조경희 초대 회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고양여고 동문들을 회원으로 받아들여 규모만큼이나 따뜻한 정을 나눌 것”이라며 더 많은 동문들이 가입해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참여문의 010-5472-7078>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