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점 '훼릭스정육식당'

▲ 숲 속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느낌을 주고 있는 훼릭스 정육식당

“맛이 없다면 이곳까지 찾아오지 않겠죠!”

원당역에서 삼송역 가는 길에 위치한 스포츠시설인 훼릭스 안에는 유명한 음식점이 있다. 바로 훼릭스정육식당이다. 훼릭스정육식당은 위치상의 이유로 아는 사람들이 찾아와서 한우를 먹는 음식점이다. 그럼에도 고객들이 줄을 서는 이유는 훼릭스정육식당만의 고기맛 때문이다.

정육 도·소매 뿐 아니라 직접 한우를 사육한 경험을 가진 주인이 소백산 기슭 영주 청정 한우골에 농장을 두고 일등급 순수 한우 암소만을 엄선했기에 육질이 연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우러난다. 이 맛에 반해 한번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단골이 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가족이 직접 운영하는 농장이기에 질좋고 믿을 수 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가져올 수 있다고 말한다.

육회부터 생등심, 차돌박이, 꽃등심, 생갈비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200g 기준으로 1만2000원부터 2만1000원까지다.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VIP모듬은 2만3000원이다. 눈앞에서 직접 고기를 꺼내 손질하고 저울에 무게를 단 다음 손님상까지 가져다 주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먼길을 찾아온 고객들을 위해 숯과 야채값을 받지 않는 주인의 인심이 푸근하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우족, 사골, 국거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먹는 재미와 함께 또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숲 속 한 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 각종 연회 및 단체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에 최적의 장소이기도 하다. 식당 바로 앞에 있는 넓은 잔디정원은 봄을 맞아 이곳을 찾은 가족단위 고객들의 사진 촬영장소이자 놀이공간으로도 인기가 높다. 

대표메뉴 생등심·차돌박이·육회 1만2000원 꽃등심 1만9000원 생갈비살·특수부위 2만1000원(각 200g마다)
위치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543-1(한양골프장 건너편 훼릭스 내부에 위치)
문의 031-969-3939
홈페이지 http://www.훼릭스정육식당.kr/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