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홈페이지에 정보 코너 신설


고양시의 모든 스포츠 소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됐다.

지난 1일 고양시에 따르면 시청 홈페이지에 고양시의 대내·외 스포츠 활동과 직장운동부 현황에 대한 정보를 담은 스포츠 코너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신설된 스포츠 코너는 고양시 홈페이지 접속 후 첫 화면 오른쪽 상단의 ‘분야별 정보’를 클릭하면 된다.

이 코너에는  2008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2010밴쿠버동계올림픽 금메달 0순위 이호석(쇼트트랙) 등 정상급 소속 선수에 대한 정보는 물론 육상, 수영, 역도, 태권도 등 8개 직장운동부의 월별 대회 출전 일정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 돼 있다.

스포츠 코너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져 ‘스포츠 현황’, ‘직장운동부’,  ‘2009 월별 대회 출전 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 현황’은 고양시 스포츠, 2009세계역도선수권대회, 고양시 간판선수들, 스포츠 홍보대사, 고양 장미란 체육관, 국가대표 야구훈련장 등의 세부코너로 꾸며져 있다.

‘직장운동부’에는 현황 및 종목별 선수 명단, ‘2009월별대회 출전 일정’에서는 직장운동부의 월별 출전대회를 살펴볼 수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스포츠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여러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할 필요성을 느꼈다. 앞으로도 정보의 업데이트 및 경기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