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옥과 함께하는 아람누리 신년음악회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아람누리 신년음악회가 2010년에도 ‘은빛목소리’의 주인공 소프라노 신영옥의 목소리로 아름답고 경건하게 문을 연다. 국내 클래식계의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의 선율을 들려줄 아람누리신년음악회는 1월9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펼쳐진다.

2010년은 소프라노 신영옥의 메트로폴리탄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2010년의 첫 공연인 아람누리 신년음악회 무대에서 그녀는 어느 때보다도 풍성하고 미려한 목소리로 따스한 감성을 전달할 것이다.

신영옥과 더불어 화음을 맞출 테너 나승서는 유럽 오페라극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세계적인 테너로서 최근 서울시오페라단의 ‘운명의 힘’에서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하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협연으로 더욱 풍성하고 활기찬 무대가 기대되며, 남성위주의 국내지휘계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는 여성 지휘자의 자존심 여자경이 민간교향악단의 선두주자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화려한 선율을 들려준다.

2010년 신년음악회는 요한 슈트라우스의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과 같은 경쾌하고 밝은 왈츠곡과 더불어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의 아리아 ‘꿈 속에 살고 싶어라’와 같이 벨벳처럼 감미롭고 유리알처럼 투명한 오페라 아리아의 세계로 관객들을 인도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마음을 정겹게 녹여 줄 ‘고향의 봄’, ‘새타령’등의 가곡 레퍼토리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