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탄현동 SBS옆 W웨딩하우스에서 2011고양청년회의소 회장단과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 시장과 김영선, 백성운, 손범규 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필례 시의회의장과 이상운 부의장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1부에는 청년회의소 회원 7명의 전역식이 있었으며 이어 2부에는 회장단을 비롯한 임원진의 이·취임식이 이어졌다. 전임 회장이었던 김민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나중에 후배들에게 높이 평가받을 수 있는 후임회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번에 새로 취임한 권혁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힘든 나라상황이지만 패기 있는 청년들이 뭉쳐서 잘 이겨나가자”는 발언을 하여 참여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고양 JC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일본 이부스키 JC의 회원들도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회장을 맡고 있는 이바나라 메구미씨는 축사를 통해 “올해로 양 JC의 교류가 25년째에 접어드는데 그동안 고양 JC의 많은 도움들에 대해 감사하고 우리의 우애가 양국의 우호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2년 고양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는 회장 권혁진을 필두로 상임부회장 이병학, 내무부회장 정승안, 외무부회장 신현석, 감사 유연업, 감사 김완규, 사무국장 안중돈으로 각각 구성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