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이루마 콘서트 ‘기억에 머무르다’

 

4년만에 발표하는 이루마 7집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지적이면서 감수성을 겸비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 뉴에이지 및 가요 장르를 넘나드는 예술적 음악성과 사람을 편하게 연주솜씨로 인기가 높다. 5세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 11세에 영국 유학길에 올라 퍼셀 스쿨을 졸업하고 한국인 최초로 런던대 킹스칼리지에 입학, 현대음악의 거장 해리슨 버트 위슬에게 사사받았다.
이루마는 2001년 1집 ‘Love Scene’으로 데뷔, 순수한 서정의 미를 수줍은 듯 고백하며 우리에게 찾아왔다. 같은 해 2집 ‘First Love’를 발표해 서서히 그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2003년 콘서트가 매진되기도 했다. 드라마 <겨울연가>에 ‘When the love falls’가 삽입되면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고 애니메이션 <강아지똥> O.S.T를 발표, 피아니스트뿐만 아니라 작곡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루마는 지난 10년간의 행복하고 소중한 순간의 기억을 그만의 감수성으로 이번 7집 앨범 ‘기억에 머무르다’에 담았다. 4년 만의 정규 앨범인 ‘기억에 머무르다’는 심플하면서도 속이 꽉 찬 음색으로 설레임과 환희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번 공연은 행복하고 소중한,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기억들을 하나씩 꺼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일시 12월 8일(토) 오후 6시 장소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입장료 VIP 7만7천원 / R 6만6천원 / S 5만5천원  문의 1544-3901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