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와 쇼핑몰, 원마운트’

원마운트 스노우·워터파크는 5월 개장

1,000만 해외관광객 유입을 준비하는 ‘한국의 라스베가스’ 킨텍스 단지의 놀이·쇼핑시설 ‘원마운트’가 올 3월부터 2단계에 걸쳐 오픈한다. 원마운트는 초대형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놀이시설로 자체 집객력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지면적 약 48,028m², 연면적 161,602m²에 이르는 원마운트는 스포츠클럽과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쇼핑몰로 구성된다.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 군이 고대하고 고대했던 원마운트 스포츠몰을 미리 탐색해보자.

 

 


1. 스포츠클럽 3월 말 open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멤버십클럽
연면적 3000평, 8층 규모로 조성되는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은 365일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돔형 실내골프연습장과 실외 스크린 골프장 등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첨단 시설이 갖춰져 있다. 호수공원과 노래하는 분수를 내 집 앞 정원처럼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500평 규모의 헬스장과 GX룸도 눈길을 끈다. 워터파크와 연결된 실내수영장도 매력적이다. 지상 40m 높이에서 실내 수영을 즐기며 여름엔 야외 스파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일산 최초의 스크린 승마장, 스포츠 테라피, 허브 스파,  힐링센터,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까지 준비돼 있다.      
원마운트 회원권 문의: 1566-223

2. 뷰티 클러스터 3월 말 open
성형부터 헤어, 네일아트까지 뷰티상품 집적
아이디헤어 등 헤어브랜드와 피부과 성형외과 등 뷰티관련 산업이 집적되는 뷰티클러스터가 조성된다. 네일아트부터 힐링 & 스포츠 스파, 마사지 등 여성들의 뷰티 관련 브랜드 상품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3. 스트리트형 패션몰 3월 말 open
지상 최고 여자들의 놀이터
H&M, ZARA 등 글로벌 브랜드 대규모 입점
막강한 집객력을 가진 놀이시설과 킨텍스 단지를 배후로 들어서는 원마운트 쇼핑몰은 명동 이상의 스트리트 패션몰로 조성되고 있다. H&M, ZARA 등 글로벌 패션브랜드가 대규모 입점 한다. 세계 패션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H&M과 ZARA는 원마운트 쇼핑몰에 각각 2,000m²(약 600여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특히 ZARA는 풀엔베어 등 5개 계열브랜드를 2,000m²(약 600여평) 규모로 동시에 입점, 국내 최대의 ZARA 패션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소비자를 유입할 수 있는 새로운 거점인 원마운트 쇼핑몰을 통해 글로벌 패션시장 선점을 향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4. 워터파크(실내·외)  5월 open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워터 파크,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함
1만 여 평에 이르는 워터파크는 파도풀과 급류터널, 160미터 튜브슬라이드 등 캐리비안베이에 버금가는 환상적인 놀이시설로 설계됐다.  실내와 실외를 넘나들며 물놀이 및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유럽 해변의 여유로움과 낭만,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페스티벌 비치 콘셉트로 디자인되며, 온 가족이 즐기는 파도풀과 유수풀, 아쿠아플레이존, 지상 40m 높이에서 즐기는 아찔한 어트랙션을 포함한 9종의 슬라이드가 있다.

5. 스노우파크(실내) 5월 open
핀란드 산타빌리지를 본따만든 동화 속 눈내리는 마을
1년 내내 눈이 내리는 스노우파크는  ‘눈’을 테마로 조성된 최초의 실내 테마파크다. 북유럽의 산타마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부조물과 101가지의 펀(Fun)아이템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레이크가 상상이상의 즐거운 겨울놀이 공간을 연출한다. 7개의 테마동굴을 지나며 아찔하게 또는 몽환적으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아이스로드가 기다리고, 1년 내내 영하의 온도에서 눈을 맞으며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스노우힐 등 환상적인 놀이시설이 즐비하다.

6. 홀랜드 스트리트 3월말 open
테마가 있는 시도락 장인의 거리
원마운트 쇼핑몰은 규모나 집객력 면에서 명동상권보다 매력적인 초대형 광역상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면적 161,000㎡에 이르는 원마운트 상권은 패션, 커피, 스넥, 뷰티매장이 입점하는 스트리트형 쇼핑몰이다. 패션브랜드 외에 길이 300m, 폭 15m로 조성되는 홀랜드 스트리트는 유럽의 노천카페 거리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달인들의 식음 문화 연출 등을 통해 체험형 스트리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7. 지붕위의 산책, 루프가든
건물 지붕위로 조성되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산로와 실개천이 있다. 아름다운 꽃과 푸른 수목이 어우러진 옥상위의 전망공원이다. 여름과 겨울, 낮과 밤, 테마에 따라 조경의 컨셉이 달라지는 가변형 설계로 매일 매일 독특한 이벤트가 즐거움을 더해주는 산책의 명소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