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항구도시의 페스티발 비치 컨셉으로 컬러풀하고 화려한 워터파크

▲ 파도풀

일산 호수공원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되는 원마운트 실외 워터파크는 다양한 풀과 함께 물놀이 및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북미 해변의 여유로움과 낭만, 생동감을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자연채광 아래 태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은 물론 젊은이들에게 각광받을 전망이다.

원마운트 루프가든에 위치한 에버슬라이드 또한 이색적이다. 여름에는 실외 워터파크와 연결되어 100m길이의 튜브 슬라이드로, 겨울에는 스노우파크와 연결되어 실외 눈썰매장으로 변신한다. 또한, 에버슬라이드 옆 쪽으로는 아름다운 조경 속에서 산책을 할 수 있는 산책로와 선베드에 누워 태닝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모습이 연출된다.

▲ 자이언트 플레이, 벤추라 리버, 슬라이드, 실내·외슬라이드, 자이언트, 콜로라이드

실내 워터파크에 거대한 파도가 몰려오는 실내형 최대 규모의 격렬한 서머 파도풀, 카니발 비치는 마치 해변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플레이존과 워터 스플래쉬, 화려한 물축제의 이벤트풀이 준비되어 있다.

이처럼 정적으로 쉴 수도 있지만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어트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250m길이의 신나는 해저탐험, 벤츄라리버와 짜릿한 스릴의 절정으로, 스카이 부메랑고를 추천한다. 이밖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샴페인볼 슬라이드, 킹볼라이드는 워터파크 내·외부를 연결하는 튜브를 아슬아슬하고 짜릿하게 슬라이딩한다. 또한 50m 높이에서 아찔한 라이딩을 하는 월링더비쉬와 콜라로도드립은 익스트림 어트렉션을 선호하는 방문객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