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쇼핑
원마운트특집 스노우파크북유럽 산타빌리지의 신비로움이 가득한 국내 최초의 윈터 레포츠 테마파크
   

노우파크는 국내 최초 겨울을 주제로 한 실내형 테마파크로서 눈과 얼음 위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북유럽 산타마을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부조물과 이색썰매, 동물썰매, 빙상볼링 등의 101가지의 펀(Fun)아이템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레이크, 7개의 테마동굴을 지나며 때로는 아찔하게 때로는 몽환적으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아이스로드, 1년 내내 영하의 온도에서 하얗게 흩날리는 눈을 맞으며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스노우힐 등으로 구성됐다. 얼음으로 만든 동화마을에서는 오로라쇼와 아이스쇼를 볼 수 있다.
365일 언제라도 눈과 얼음을 만날 수 있는 스노파크에선 세계 각국의 다양한 눈썰매와 스케이트를 즐기고, 낭만적인 메리고라운드(회전목마)와 개썰매 등 다양한 스노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다.
놀이기구 유형에 따라 평평한 아이스레이크와 긴 트랙의 아이스로드, 경사면의 아이스힐 등을 두루 갖춘 스노파크는 전체적으로 핀란드 산타마을의 테마로 조성해 낭만적인 순백의 겨울이 일년 내내 펼쳐지도록 했다.
북유럽의 산타마을처럼 늘 눈이 내리는 가운데 낭만적인 회전목마가 돌아가는 스노파크 풍경속에서 시원한 이색 피서가 가능한 곳으로 외투와 장갑 꼭 준비하자.


   
▲ 아이스로드, 얼음광장, 눈썰매장

썰매와 스케이트로 동굴 속을 달리는 트랙
세계 각 국의 다양한 썰매와 스케이트를 타고 큰 운동장만한 트랙을 달릴 수 있는 아이스로드. 시베리안 허스키가 끌어주는 북극의 눈썰매를 타고 달릴 수도 있다. 트랙 천정과 벽면에는 환상적인 조명쇼와 스릴 넘치는 벽화동굴 등 다양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101가지 썰매와 놀이기구가 있는 얼음광장
어린이와 엄마아빠가 함께 얼음놀이를 할 수 있는 아이스레이크. 처음 보는 눈 위의 놀이기구를 타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얼음위에서 말을 타거나, 외발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약 101가지의 재미난 놀이기구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놀 수 있다. 어른도 참 재밌다.

북국곰이 기다리는 예쁜 눈썰매장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눈썰매장. 펭귄과 초대형 북극곰이 터널을 만들고 있어 타는 재미가 더하다. 벽면에는 핀란드 산타마을의 입체적인 그림과 장식물들이 있어 상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한켠에서는 365일 눈이 내리는 작은 마을에서 눈싸움도 하고 눈의 성도 만들 수 있는 눈놀이터가 있다.

 


 

마이고양  webmaster@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고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