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재미가 함께하는 명품 돔 골프연습장과 회원제 휘트니스 클럽

365일 쾌적하게 이용 가능한 명품 돔, 실내골프 연습장을 갖춘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은 총 12,000㎡, 8층 규모로 조성되, 365일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돔형실내골프연습장, 실외 스크린 골프장, 스포츠 테라피, 1,800㎡ 규모의 헬스장 및 GX룸, 지상 40m 높이에 위치해 훌륭한 조망권을 자랑하며 야외 옥상 워터파크와연결되어 시즌에 따라 노천 스파까지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 일산 최초의 스크린 승마장, 모던 프로방스풍의 인테리어와 허브, 스파, 테마 체험실을 통해 심신의 휴식과 치유를 돕는 힐링센터, 멤버들의서클 형성을 돕는 라운지, 각종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사계절 날씨와 온도, 자외선에 영향을 받지않는 쾌적한 환경과 비거리 150yd, 70타석의 첨단 오토티업 시스템이다. 골프연습장은 공학적 스윙 분석과 실전 라운딩 시스템을 갖춘 최신 실외형 스크린 타석을 갖추었다. 또한 운동에 쉽게 싫증을 느끼는 사람을 위한 다채로운 GX프로그램과 다이어트 효과 장 기능 및 척추 강화 등에 탁월한 스크린 승마, 체형교정과 탄력있는 몸매 관리를 위한 필라테스, 신나게 춤추면서 자전거도 타고 리듬까지 익히는 스피닝, 스포츠 댄스와 에어로빅을 즐기는 Fun Exercise활동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고양시 최초의 고품격의 스타롸 힐링센터도 일품이다. 허브, 황토, 소금, 릴렉스, 부채방 등 주제가 있는 체험실과 힐링스파가 준비되어 있다. 야외 테라스로 이동하면 한눈에 호수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회원 전용 특급호텔식 사우나는 피로를 풀어주고 넓은 호수공원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과 계절별 다양한 이벤트와 수중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로도 알려져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멤버쉽 스포츠클럽, 어떤 시설들이 있나?
럭셔리 휘트니스 골프+스노우·워터파크
연면적 3000평, 8층 규모로 조성되는 스포츠클럽은 반얀트리, W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등의 피트니스 센터 등을 디자인한 리스피엔씨(Ridge P&C)가 맡았다. 리스피엔씨의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공간디자인은 자연채광과 빛의 조화를 강조했다. 실내지만 자연 속에 있는 것처럼 쾌적하고 편안하다. 실내 공간은 시원한 통유리 벽면으로 설계돼 바로 앞 정원처럼 펼쳐진 노래하는 분수대와 호수공원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1~2F 힐링스파 + 스포츠테라피
2층에는 회원 전용 라운지와 힐링 스파, 스포츠 테라피, 회원 상담실이 들어선다. 힐링 스파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는 특급호텔식 사우나다. 물 속에서 다양한 허브테라피를 즐기며 편안하게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뷰티클러스터와 바로 연결되는 스포츠 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로 근육 이완, 디톡스 및 몸매 관리,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1층은 문화 교류를 즐길 수 있는 갤러리로 꾸며진다. 유명 작가의 작품전부터 어린이 그림전시회까지 각종 예술 작품 및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고 문화교류를 즐길 수 있다.

▲ 실내 골프돔
3~5F 70타석 명품 실내 골프돔

3~5F 70타석 명품 실내 골프돔

 

3~5F 70타석 명품 실내 골프돔

 

3~5F 70타석 명품 실내 골프돔
3층에서 5층까지는 365일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명품 돔 실내골프연습장이 조성된다. 날씨와 온도, 자외선에 영향 받지 않고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곡선 비거리 150야드의 최신 오토티업 시스템을 갖춘 타석이 70석 준비되며, 실전 퍼팅감을 만끽할 수 있는 퍼팅존과 특수공법의 벙커존 등도 들어선다. 타석 간 간격을 2.6m로 늘려 안전하고 여유롭게 골프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타 골프연습장과 차별화되는 타석 예약 서비스를 제공, 원하는 시간대에 기다리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회원에게는 최고급 개인사물함 및 1단 골프백 보관함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 피트니스센터
6F 500평 피트니스센터 + GX룸
6층의 탁 트인 전경과 호수공원 및 노래하는 분수대의 조망권을 자랑하는 50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는 일단 규모와 장비면에서 호텔 피트니스를 뛰어넘는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 천 만 원대 펑셔널 운동기구 ‘360s Mix’를 비롯, 세계적으로 가장 명성 있는 헬스 장비 제조 및 유통 회사인 라이프피트니스(Life Fitness)의 최고급 장비들로 채워진다. 와이드 스크린, 음악, 조명에 맞춰 전문강사와 함께 그룹 단위로 자전거를 즐기며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스피닝룸, 몸매 교정, 다이어트, 재활치료에 효과적인 필라테스룸, 미국의 최신 프로그램으로 근력 발란스 프로그램을 개인별 특성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코어롤러프로그램, 일본 마사지사가 개발한 힐링 프로그램인 젠링프로그램 등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진행할 테마 GX룸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 실외 스크린골프
6F+ 실외 스크린골프
6층은 야외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실외 스크린 골프장도 있다. 초대형 스크린이 실제 라운딩하는 생동감을 주기 때문에 도심 한가운데서 필드를 즐기는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정교한 골프 연습과 그룹 게임, 패밀리 레저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럽의 귀족 스포츠로 유명한 승마를 실내에서 슈팅 게임 등 재미요소와 함께 그룹으로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승마장도 일산 최초로 마련된다.


▲ 노천스파
7F 실내 수영장 + 노천 스파
7층은 실내 수영장과 실외 옥상 워터파크가 함께 연결되는 공간이다. 여름성수기에는 문을 모두 열어 워터파크와 함께 통합 운영된다. 실내 수영장은 때로는 워터 스포츠를, 때로는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공간이다. 최고의 수질 정화 시스템과 넓은 스위밍 베드존으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지상 40m 높이에 위치해 수영을 즐기며 호수공원을 바라볼 수 있어 이국적인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8F 힐링센터 + 힐링텔
8층의 힐링센터는 허브를 활용해 심신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공간이다. 소금방, 부채방, 황토방, 허브방, 아이스방, 릴렉스방 등 각각의 테마존에서 맞춤형 찜질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직장인들이 쉬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사무기기, 랜선, 매트 등을 구비해놓은 힐링텔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