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맨하튼 마천루 컨셉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헤어숍’

국내 최대의 헤어브랜드 아이디헤어는 국내 최초로 ‘뷰티 클러스터(Beauty Cluster), 아이디’를 1,000평 규모로 만들어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뷰티 클러스터, <i.d.> 내에는 화장품 매장과 드럭스토어는 물론 성형외과, 에스테틱, 네일아트 등 여성이 아름다워지는 데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모여있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 브런치, 스넥 등이 준비되어 아름다움을 편안한 마음으로 가꿀 수 있도록 뷰티와 즐거움에 대한 모든 서비스 시설을 갖추어 놓았다.

아이디헤어의 인테리어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마치 뉴욕 맨하튼 시내의 고층 빌딩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 높은 천장의 시원한 공간은 시술받는 내내 최고의 품격을 유지하며 다른 미용실에서 느낄 수 없는 쾌적함을 선사한다.

원마운트를 찾은 고객들은 “세상에 이런 헤어숍이 있을 수 있구나”하는 감탄을 터뜨린다. 600여평의 넓은 공간은 건물 2-3층 높이로 시원하게 뚫려있고, 벽면은 붉은 벽돌과 높은 창문으로 장식돼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이곳은 개장 첫 날부터 연일 고객이 끊이지 않는다. 독특하고 멋진 인테리어가 마치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에 들어온 듯 기분을 전환시켜 다시 오게 만들고야 만다.

거대한 헤어뷰티 팩토리란 이름이 어울리는 이곳에는 수십여명의 헤어디자이너와 스템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100여개가 넘는 좌석에서 저마다 아름다움을 손질하는 고객들로 분주하다.
커피와 과자는 무한 리필이며 책을 보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이 곳곳에 있다.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너무나 친절한 서비스에 고객의 마음은 늘 상쾌하다. 아이디헤어 위운미 대표의 도전과 비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훌륭한 공간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