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엠블호텔 킨텍스전경

한국의 전통 문양인 등잔과 청사초롱, 아낙네의 옷고름 등에서 영감을 얻어 고급스럽게 디자인 된 내·외관 을 지닌 더 엠블호텔 킨텍스가 올해 3월 20일에 지하 4층, 지상 20층 규모로 그랜드 오픈을 했다.
34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377개의 대규모 객실과 함께 웰빙 로하스 기반의 식음료 공간이 오픈하면서 이제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편안하고 우아한 즐거움을 이곳 고양에서도 프리미엄급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최고급 연회장에서 대규모 행사와 웨딩 프로그램도 진행해 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 엠블호텔 킨텍스 전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시각적으로도 최대한의 상쾌함을 극대화 한다. 앞뒤가 막힌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전망과 일산 호수공원을 한 눈에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다 여기에 인테리어는 우아함 그 자체다. 내부 인테리어는 블랙과 브라운, 베이지의 무채색을 기반으로 꾸며져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웰빙·로하스의 4색 식음 서비스
더 엠블호텔 킨텍스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웰빙과 로하스(LOHAS)를 기반으로 특화된 식음 서비스이다. 160개 메뉴의 뷔페와 정통 중식 레스토랑, 고품격 베이커리, 분위기 있는 로비라운지&바 등 4개의 식음 카테고리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라이브 오픈 키친 시스템을 중심으로 친환경·유기농 식재료와 식감을 최대한 살린 뷔페형 레스토랑 ‘쿠치나 M’, 광동요리 중심의 중국 4대 요리와 스페셜 티(Special Tea) 체험이 가능한 중식당 ‘죽림(竹林)’은 엠블호텔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최고의 맛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내 최고의 파티쉐가 선사하는 건강빵과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섬세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일라고 델리(IL Lago Deli)’, 라이브 재즈 선율 속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바 ‘일라고(IL Lago)’가 있다. 특히 여기서는 아이패드로 메뉴를 선택하는 스마트한 주문 방식이 이색적이다.
 
피트니스 야외 풀, 고품격 라이프
최신 시설의 피트니스 클럽과 품격 있는 시설의 사우나도 일품이다. 피트니스 클럽에서는 강사가 직접 운동방법 교육과 체지방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탁 트인 전경을 내다보며 흘리는 땀은 상쾌함마저 준다. 엠블호텔 킨텍스 사우나는 심플하면서도 나무목재와 유리, 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또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즐기는 태닝과 물놀이, 다양한 스낵코너 등의 이용이 가능한 야외 수영장이 오픈 예정이다. 특히 모든 객실 고객들은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무료로이용할 수 있다.
 

▲ 뷔페형 레스토랑 ‘쿠치나 M’(왼쪽) 고품격 웨딩 연회장(오른쪽)

최고급 행사, 웨딩, 연회장 서비스
엠블호텔 킨텍스는 다양한 크기와 최고급 시설의 연회장 5개를 갖추고 있어 대규모의 국내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연회장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여러 목적에 맞는 비즈니스 미팅과 행사 운영과 웨딩 프로그램 진행 역시 가능하다.
특히 웨딩은 크게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우아함의 상징인 크리스털과 순백의 꽃들을 활용해 빛을 머금은 웨딩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한다. 어떤 느낌을 포인트로 주고 싶은지에 따라 골드&실버 포인트를 적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웨딩 프로그램 및 식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웨딩 테마 역시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어 신랑 신부에게 호텔 웨딩에 대한 부담은 덜어주고 인생 최고의 이벤트에 대한 만족도를 최대한 극대화해 그 의미와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한다는 평가다.

문의 031) 927-770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