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의 첫 특급 호텔, 더 엠블호텔 킨텍스(The MVL Hotel Kintex)

광동요리 중심의 중국 4대 요리코스 '죽림(竹林)'

▲ 무심코 지나쳐서는 안 되는 메뉴가 있다. 중국 요리전문학교 출신 쉐프들이 직접 만드는 화려한 모양의 딤섬이 바로 그것! 반죽부터 소스까지 딤섬 전문가가 꼼꼼하게 챙긴 작품 같은 그 맛에, SBS 드라마 [장옥정] 홍보차 들른 두 주인공 배우들도 감탄했다는 일화가 있다. 이에 김태희와 유아인이 시식한 그 딤섬을 포함하여 장옥정세트를 출시했다.

‘대나무로 이루어진 숲’이란 이름의 중식당, 죽림. ‘죽림(竹林)’에서는 먹는 맛은 물론이고 눈과 귀로 듣는 이야기의 즐거운 앙상블을 느낄 수 있다. 죽림의 각 메뉴와 최고 궁합을 자랑하는 스페셜 티(Special Tea)는 그 속에 담긴 재미있는 티 스토리를 들어볼 수 있다. 죽림은 광저우(廣州) 지방에서 발달한 광동요리 중심의 중국 4대 요리코스를 맛볼 수 있다. 상하이 게요리와 지리산 자연송이 등 한국과 중국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죽림의 여러 메뉴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어떤  맛이 숨겨져 있을지 감상해보길 추천한다.
위치 1층  
문의 031-927-7666

라이브 오픈 키친 스타일의 럭셔리 뷔페 ‘CUCINA M(쿠치나 M)’
▲ 특별한 날 가족모임으로도 안성마춤인 팝퓰러한 공간 ‘CUCINA M(쿠치나 M)’은 엄마의 정성과 사랑으로 고객을 모시는 최고의 쉐프가 준비한 식음료로 맛과 분위기는 최고로 높이고 부담은 낮춘 럭셔리 뷔페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이태리어로 ‘부엌’을 뜻하는 뷔페식당 ‘쿠치나 M’.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LOHAS 컨셉의 저탄수화물, 저칼로리의 오가닉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매 시즌별 갈라 뷔페 프로그램 및 Star Chef 초청 이벤트를 통해 보다 차별화되고 특색있는 엠블호텔 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셰프가 직접 만드는 라이브 딤섬과 그릴 스테이션 등 고품격 라이브 오픈 키친 스타일이 자랑이며, 약 160여종의 고품격 쿠치나 M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위치 2층  
문의 031-927-7788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