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의 첫 특급 호텔, 더 엠블호텔 킨텍스(The MVL Hotel Kintex)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고품격의 아름다운 결혼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주인공이 되는 순간을 이제 더 엠블호텔 킨텍스에서 맞이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종류의 꽃과 우아함의 상징인 크리스탈 장식의 홀은 빛을 머금은 결혼식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더 엠블호텔 킨텍스만의 자랑이다.

럭셔리한 웨딩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고양 최초의 특급호텔인 더 엠블호텔 킨텍스(The MVL Hotel Kintex)가 최근 오픈했다. 엠블호텔 킨텍스에는 특급호텔에서의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다.

모던 클래식 주제로 완벽한 웨딩 선사
엠블호텔 킨텍스는 ‘모던 클래식 웨딩(Modern Classic Wedding)’을 주제로 단아하고 우아한 웨딩 연출을 추구하고 있다.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보다 세련된 웨딩 연출을 통해 완벽한 웨딩을 선사한다.

심플하면서 품격있는 연출
엠블호텔 킨텍스 웨딩은 선의 간결함과 절제미를 강조한 모던한 볼룸 공간 안에 입장로의 높은 오브제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하객테이블과 무대를 강조함으로써 심플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연출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신부의 이미지에 꼭 맞는 플라워 커스토마이징(Flower Customizing)을 통해 평생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공간연출이 강점이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테이블 클로즈(Table Clothes), 쇼플레이트(Show Plate), 냅킨링을 활용하여 연출력을 배가시키고, 특별히 제작된 럭셔리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화려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그랜드 볼룸
최대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은 ‘스플렌디드 엘레강스(Splendid Elegance)’를 주제로 천상의 빛을 머금은 크리스탈과 꽃을 함께 사용해 인생 최고의 날을 맑고 찬란하게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울러 최근 트렌드인 소규모 웨딩을 진행을 위한 아이리스홀은 ‘퓨어 심플리시티(Pure Simplicity)’를 주제로 150명 내외의 신부의 순결하고 고귀한 느낌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순수함을 표현했다.

신부대기실과 로비라운지는 테마 3의 심플 컨셉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칵테일 바와 라운지 소파, 신랑신부의 이니셜로 만든 꽃 장식과 포토존 등 다양한 웰컴 스팟이 준비되어 신랑 신부와 가족은 물론 하객들까지 다 함께 웨딩의 설레임과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다.

테마1 Splendid Elegance : 하얀 수국이나 호접을 기본으로 하되 포인트 컬러로 보라, 반다 선택 가능

테마2 Pure Simplicity : 신부의 청초함과 순백을 강조하기 위해 테마 1의 베이스에 벚꽃, 설유화 등의 추가 선택 가능

테마3 Sleek Modernity : 테마 1과 2의 믹스매치를 베이스로 장식은 최대한 배제하고 모노톤으로 심플한 컨셉을 지향

예약·문의 031-927-772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