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TEX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

▲ 유·아동들에게 인기 만점인 바나나보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이 시기가 가까워 오면 가족들과 함께 휴가 계획을 세우기 분주하다. 동시에 거리가 있는 계곡, 바다로 이동 걱정도 앞선다. 특히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은 휴가계획을 세우기가 만만치 않다.

그런데 올해부터 고양 시민은 이런 걱정에서 자유로워진다. 지난 6월 24일 개장한 킨텍스의 물놀이 체험전이 있기 때문이다.

킨텍스의 고래라는 의미의 '킨고' 캐릭터를 앞세운 이번 물놀이 체험전은 유아,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춘 시설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님으로부터 인기가 높다,

음식물 반입 가능, 도시락과 함께 피크닉도 가능한 놀이 공간
더운 여름, 자외선과 장마 걱정 없이 아이들 손을 잡고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 체험전으로 피크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물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킨텍스의 해피월드 스토리 01.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을 6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킨텍스 9A홀) 개최한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물놀이 프로그램 준비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은 야외에서 걱정되는 안전사고의 위험 없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체험전은 영유아를 위한 따뜻한 온수풀부터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성인 풀까지 다양한 크기의 풀장들로 구성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물놀이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트를 타고 물 위를 둥둥 떠다닐 수 있는 유수풀과 다람쥐통, 페달보트, 바나나보트, 슬라이드와 같이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 물놀이 중 발생할 수도 있는 저체온증을 고려하여 준비한 따뜻한 공간인 '킨고의 심장'

유아 무료입장, 매직버블 샌드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공연 마련
놀이 시설 외에도 1일 3회 딸꾹질하는 고래 킨고와 아기 물고기 쿠아의 스토리가 있는 ‘버블j의 아쿠아쇼’가 진행되어 샌드애니메이션, 벌룬쇼, 매직쇼, 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은 6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킨텍스 제 2전시장 9A홀에서 총 63일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와 청소년 이용요금은 15,000원, 성인 이용요금은 10,000원으로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도시락 식음료 등 음식물도 반입할 수 있어 경제적인 가족 물놀이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이 힘든 아동들에겐 안성맞춤인 여름 피서 공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이벤트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일시 6월 24일(월) ~ 8월 25일(일)
       오전 10시 ~ 오후 6시(입장마감 오후 5시)
장소 KINTEX 전시장 9A홀
요금 어린이·청소년 15,000원/어른 10,000원
         *24개월 미만의 유아 무료입장
문의 031-995-8157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