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진우와 함께 하는 연기교실
이번 여름방학에는 나도 배우가 되어볼까? 배우 전진우 쌤이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배우의 꿈을 갖고 있는 친구들, 배우가 되고 싶지만 막연하게 생각만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연기 수업을 통해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해주는 시간을 준비해주셨어요.

연기교실은 성격이 소극적이어서 자신감이 없는 학생들에게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으로 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에요. 창의적이고 융합적 연기수업을 통해 창의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역할 연기를 통해 리더쉽을 함양하고 사회성도 키우게 되죠.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 향후 진로를 연극, 드라마, 영화 등의 분야에서 찾아보려고 하는 학생, 적극적인 성격을 원하고, 창의력과 리더쉽을 키우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번 여름방학 연기교실에 꼭 참여하고 도전해보세요.

수강기간 7월 23일 ~ 8월 15일 매주 화·목
초등 저학년반(1-3학년) 오후 3시 ~ 5시  
초등 고학년반(4-6학년) 오후 5시 30분 ~ 7시 30분
중·고등반 저녁 8시 ~ 10시
모집인원 각 반 선착순 10명
수강료 초등부 20만원 / 중·고등부  25만원
입금계좌 SC제일은행 222-20-255362(예금주 : 전진우)
장소 북카페 '기린의 뜰'
문의 배우 전진우 010-3152-2468

Class 1-2 Who? What? Why? How?
Class 3-4 Thinking, Imagination, Observation
Class 5-6 Experience, Speech
Class 7-8 Acting

----------------------------------------------------------------------------
고양신문과 함께하는 기자교실
신문은 세상을 보는 생각과 철학을 심어주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신문을 읽는 것을 넘어 신문을 직접 만들어보며 사고력과 논리력, 창의력을 키워보세요, 여럿이 함께 토론하고, 취재하고, 기사 쓰고, 레이아웃까지 잡아보는 새로운 경험은 새로운 교육이 요구하는 다양한 능력을 키워줄 것입니다. 일단 글과 말이 쉬워지고, 지식과 정보를 취합하는 일을 잘 할 수 있게 됩니다. 교육과정에서 꿈을 탐색하고, 꿈의 멘토를 인터뷰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좋은 기사는 고양의 대표적인 지역신문인 고양신문에 게재됩니다.
기간 8월 5일 ~ 8월 8일 / 오후 7시 ~ 9시
대상 초등학교 4학년-6학년
참가비 10만원
장소 북카페 '기린의 뜰'
문의 010-4257-5881

1일 기자의 사명과 역할 배우기, 꿈에 대해 이야기 해보기
2일 기획회의 경청하며 듣기,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3일 취재하기, 꿈의 멘토 인터뷰하기, 기사쓰기
4일 신문 만들기

----------------------------------------------------------------------------
세밀화작가 이주용 쌤과 함께 하는 생태미술
“나무야! 놀자!”
 나뭇잎을 자세히 본 적이 있나요? 나뭇잎에는 우리 몸의 핏줄처럼 잎맥이 있고, 어떤 잎에는 털이 있고, 가시가 있기도 하답니다. 우리 주변에 흔히 있는 나무들. 나무를 주제로 자세히 관찰하고 표현해봅시다. 세밀화 작가 이주용 선생님과 재미난 미술 시간 가져보아요.

이주용 선생님은 동식물의 생태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무슨 꽃이야?> <무슨 풀이야?> <보리 어린이 첫도감–개구리와 뱀> <수생식물도감> <세밀화로 그린 양서파충류 도감> <세밀화로 그린 어린이 버섯도감> <갯벌 식물도감> 등의 그림을 그리셨습니다.

대상 초등 3학년 이상 (12명)
날짜 8월 5일, 7일. 12일, 14일 / 오후 3시 30분 ~ 5시
참가비 7만원 (4회, 재료비 포함)
장소 북카페 '기린의 뜰'
문의 010-3204-6834 (생태감성연구소 생강나무)
기본준비물 연필, 지우개, 클립보드, 돋보기, 핸드폰, 수첩

1차시 세밀화카드 만들기
2차시 캐릭터 스탬프 만들기
3차시 나무붓으로 그리기
4차시 티셔츠에 그리기(흰색 티셔츠 한 장 씩 가져오세요.)

----------------------------------------------------------------------------
“북카페 기린의 뜰로 놀러오세요”

북카페 기린의 뜰은 책을 보며, 생각을 나누는 이야기 공간입니다.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공간으로 대여도 해드립니다.

7월의 기린 이벤트1  칼뎃콧상 수상 그림동화 전시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화책에 매년 수여되는 칼뎃콧상 수상 동화들을 한데 모아 전시합니다. 원어 동화가 많고, 번역 동화도 제법 있습니다. 좋은 그림동화는 어린이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풍부한 감성을 키워줍니다. 어른이 보아도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그림과 스토리가 가득합니다. 

7월의 기린 이벤트2  북유럽 키즈 브랜드 편집미니숍
요즘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어린이 패션상품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미니편집숍이 운영됩니다.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친화경 소재의 의류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전시상품 의류 신발 소품 
전시브랜드 미니로디니, 보보쇼즈, 팝업샵, 버버리, 윈그린 플레이텐트

위치 식사동 위시티 중앙공원 앞 메이첸팡 빌딩 3층
문의 968-8811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