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순실미술관BSSM ‘블루메’

자연을 닮은 갤러리 카페 블루메는 2006년 대한민국 건축상을 수상한 BSSM 백순실미술관의 다이닝 공간으로서 예술과 삶, 자연이 하나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왼쪽부터> 쑥떡와플, 키쉬, 커피빙수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해 1층에 친환경 원목교구 숲소리 키즈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엄마 손맛을 거친 건강식 레시피로 쑥떡와플, 한우사골떡국, 완도산 전복죽, 연잎밥 등 슬로우 푸드를 선보인다. 또한 1층 로스팅 숍에서는 더욱 깊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위해 블루메 바리스타들의 핸드픽으로 엄선된 최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들을 섬세하게 더블 로스팅한다.

BSSM 전시의 느린 호흡과 함께 음식에 건강을 담고 과정을 중시하는 갤러리 카페 블루메의 정성이 담긴 커피, 차, 수제 디저트와 식사. 더불어 자연의 흐름에 맞게 늘 변화하는 야생화가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을 만날 수 있다.

BSSM 백순실미술관 정기음악회
독일 CROSS CHAMBER ORCHESTRA

현대미술을 느린 호흡으로 해석하는 백순실미술관이 정기음악회를 연다. 현대미술이 지닌 사람과의 관계지향적인 특성에 주목하는 백순실미술관이 준비한 무료 음악회다.
독일 크로스 챔버 오케스트라는 유럽에서 활동 중인 한국의 젊은 연주자들이 2000년 독일 쾰른에서 창단했다. 탁월한 연주력과 우수한 음악성의 독일 음악계의 연주자들이 협연하며 최상의 음악 재창조 과정을 통해 인류애를 실천하며 소통하고 있다.

일시 8월 10일(토) 오후 7시
장소 백순실미술관
문의 031-944-6324



문의 031-944-6324
위치 파주시 법흥리 헤이리예술마을 1652-14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