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경기도 일산에 오픈한 원마운트 쇼핑몰이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원마운트 일대는 이 기간 할로윈데이 콘셉트로 탈바꿈 된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원마운트 카페거리에는 6일간 할로윈마켓이 열린다. 원마운트 입점 매장의 빅세일 행사는 물론, 홍대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온 프리마켓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벼룩시장을 행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인디밴드, 매직콘서트와 퍼포먼스, 탭댄스, 팬플룻, 거리악사 등 다채로운 공연과 신인그룹 MIK의 팬미팅이 마련된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25일과 26일에 걸쳐 DJ.DOC 이하늘, UV 등이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할로윈좀비파티’가 열린다. 국내 최정상급 DJ들과 함께 밤새도록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할로윈의 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원마운트 옥상 영화관인 메가박스 OPEN M에서는 할로윈 오픈시네마가 열려 국내외의 다양한 공포영화들을 상영한다. 원마운트 거리 곳곳에서는 이색적인 할로윈 코스프레와 퍼레이드 행사가 열려 유쾌하고 재미있는 호러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10월 둘째 주부터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맥주 페스티벌인 ‘할로윈비어나잇’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고객사은 이벤트로 ‘매직카드’ 행사가 10월 31일까지 열린다. 원마운트 입점 매장에서 3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2회 이상 원마운트를 방문하면 ‘매직카드’를 통해 테마파크 입장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는 할로윈이라는 독특한 콘텐츠의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방문객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선물하겠다는 계획이다.
원마운트가 개최하는 가을 축제 할로윈 페스티벌은 ‘할로윈마켓’ ‘할로윈스테이지’ ‘할로윈좀비파티’ ‘할로윈오픈시네마’ ‘할로윈비어나잇’ ‘할로윈스트릿’ 등 크게 6가지다.

3가지의 색다른 마켓들이 한 곳에! 할로윈마켓
‘할로윈마켓’은 원마운트 카페거리에서 10월 18일~20일, 25일~27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이날 카페거리에는 몽텐트 형식의 마켓 부스를 비롯해 100여 개의 판매존이 들어선다. 마켓은 각각의 개성이 서로 다른 ‘핫! 세일 존’ ‘플리마켓 존’ ‘프리마켓 존’으로 구역이 나뉘어 열릴 예정이다. ‘핫! 세일 존’은 원마운트에 입점해있는 쇼핑몰 가운데 선별된 40개 매장에서 특가판매 상품을 판매한다. ‘플리마켓 존’은 벼룩시장과 같은 형태로 일반 시민 모두가 판매자로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진다. ‘프리마켓 존’은 거리예술인과 창작자가 함께 아트마켓으로 공간을 채울 계획이다. 할로윈마켓이 이처럼 3色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려지는 만큼, 일반적인 나눔장터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DJ.COC 이하늘과 UV랑 노는‘테마+클럽’ 파티 할로윈좀비파티
4계절 내내 하얀 눈이 내리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10월25일~26일 2일간에 걸쳐 테마파크와 클럽이 접목된 ‘할로윈좀비파티’가 열린다. 북유럽 산타마을을 연상케 하는 스노우파크를 녹일 만큼 핫한 할로윈 파티가 10월 셋째 주부터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밤새도록 계속된다. ‘할로윈좀비파티’에는 DJ.DOC 이하늘과 UV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DJ들이 출연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할로윈좀비파티’의 입장 티켓은 정상가 6만원이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반값보다 저렴한 2만9000원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티 입장 티켓에는 1만2000원 상당의 스노우파크 오후권이 포함됐다. 때문에 이번 ‘할로윈좀비파티’는 스노우파크와 클럽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단 한 번의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호러 영화와 함께 하는 ‘오싹’한 할로윈 할로윈오픈시네마
원마운트는 메가박스와 함께 ‘할로윈오픈시네마’를 운영한다. 원마운트 루프가든에 자리한 메가박스 야외 영화 상영관 OPEN M에서 다양한 국내외 공포영화들을 10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오후 8시에 상영한다. 이 기간 원마운트 옥상 루프가든을 방문하면 가을 밤 하늘 아래 야외 스크린을 통해 가족과 친구, 연인이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신선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있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가을의 노을과 DJ음악, 그리고 맥주가 있는 밤 할로윈비어나잇
‘할로윈비어나잇’은 10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주말 오후 5시에 원마운트 카페거리에서 진행된다. ‘할로윈비어나잇’ 행사가 있는 총 9일 동안 이곳에는 DJ부스가 차려지고, 비어테이블이 운영된다. OB맥주의 협찬 아래 DJ를 연계한 클럽분위기의 맥주광장으로 연출될 예정이다. 원마운트 입점 쇼핑몰 방문 고객들은 모두 맥주 한 잔(500cc)을 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거리에 마술을 걸다 할로윈스트릿
할로윈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동안 원마운트 일대의 거리와 파크광장에서는 이색적이고 개성 넘치는 할로윈 코스프레로 가득 찬다. 코스튬 동호회의 퍼레이드와 포토타임, 원마운트 캐릭터 탈인형의 그리팅, 마녀가 끓여주는 건강 다이어트식품인 마녀스프 시식 행사, 각양각색의 할로윈 가면과 잭오랜턴 만들기, 소원이 이뤄지는 타로점 보기 등이 가능한 할로윈 체험 마켓이 10월 15일부터 27일까지 계속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 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1566-223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