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집 어린이 뮤지컬 <캣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모두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캣츠가 어울림누리에서 공연을 갖는다. 어린이 뮤지컬이지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게 제작되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안성마춤인 작품이다.
무대 위에 등장하는 고양이들은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리는 분장과 의상속에서 다양한 캣츠들의 움작임의 묘미를 찾아보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환상적인 무대,  판타스틱한 즐거움
뮤지컬 캣츠는 다양한 캐릭터의 고양이를 인생에 비유하여 화려한 춤과 음악, 환상적인 무대 매커니즘으로 즐거움을 주는 작품이다. 실제 고양이와도 흡사할 정도로 정교한 분장과 움직임으로 실제 고양이의 몸짓을 탁월하게 표현해낸다.

배우들의 의상은 몸의 움직임을 더 잘보일 수 있는 타이트한 옷으로 제작되었다. 다채롭고 스펙타클한 안무는 관객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극장천장에 설치된 수많은 조명효과는 아이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무대와 객석이 따로 구분되지 않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캣츠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어린이들을 상상의 나라로 안내할 것이다.

마음 따뜻한 이야기와 특별 이벤트
무대는 고요한 밤, 고양이들만의 축제로 시작된다. 일년 중 가장 특별한 밤, 고양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들이 젤리클 고양이임을 경축하는 축제가 열린다. 고양이들만의 파티에서 자신들의 재능을 뽐내기 시작한다.

모든 고양이가 축하의 춤을 추는, 일년에 한번있는 크리스마스 댄스파티가 열리고 춤을 추는 고양이, 노래를 부르는 고양이들이 모여 각자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알아가게 된다. 이 과정에서 남과 비교하여 나를 찾기보다는 자신의 장점을 찾고 사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지닌 감동의 캣츠의 이야기다.
공연 중에 산타 할아버지가 특별 출연하고 VIP좌석을 구매하는 어린이에게는 야광 왕 별봉 특별 선문도 준비하고 공연이 끝나면 어린이 캣츠 크리스마스 이야기 포토존도 이용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일시 12.20일(금) 오후 7시 / 21일(토) 오전 11시, 오    오후 2시, 오후 4시 
장소 어울림극장
입장료 VIP석 55,000 원 / R석 44,000 원 / S석 33,000 원
문의 1899-450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