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킨텍스 웨딩 스케치

엠블호텔킨텍스만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계절별 데코레이션으로 귀족적인 분위기 고조

2014년 1월 1일~2월 28일 예비 신혼부부 스페셜 혜택 가득 : Flower Decoration&무대 연출비 20% 할인, 폐백실 사용료 및 고급 폐백의상 무료(50만원 상당) 대여, 한국도자기 베르디셋트 증정, 웨딩메뉴&음료 10% 할인, 잔치국수와 웨딩 5단 케이크 무료 제공

깊어가는 가을, 귀빈처럼 잠시 왔다 가는 단풍을 컨셉트로 엠블호텔에서는 지난 11월 하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웨딩을 선보였다. 엠블호텔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은 신부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더욱 고조시킨다.
엠블호텔킨텍스는 매 시즌마다 계절에 맞는 테마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타 장소와 차별성을 강조하고 추억과 낭만을 남기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들은 지금 당장 엠블호텔킨텍스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1월 ~ 2월 겨울시즌,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
엠블호텔킨텍스에서는 로맨스와 낭만이 있는 윈터시즌을 맞이하여 ‘Winter Wonderland Wedding Promotion’을 진행하고 있다. 2014년 1월 1일~2월 28일 보증인원 200명에 한하여, 웨딩을 진행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스페셜 혜택으로 Flower Decoration&무대 연출비 20% 할인가 적용과 폐백실 사용료 및 고급 폐백의상을 무료(50만원 상당)로 대여 서비스를 해준다. 또한 선착순 3팀에 한하여 한국도자기 베르디세트도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웨딩메뉴&음료(Wine,SoftDrink&Beer) 10% 할인 적용, 잔치국수 무료제공, 웨딩 5단 케이크를 제공한다.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엠블호텔에서 겨울 웨딩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블호텔킨텍스 홈페이지(www.mvlhotel.com/kintex) 또는 문의 031-927-772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