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킨텍스 연말 패키지 & 윈터 웨딩 스페셜 이벤트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 속 휴식, 윈터 패키지 ‘Winter Story’ 출시
엠블호텔킨텍스만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계절별 데코레이션으로
귀족적인 분위기 고조

<가족, 연인을 위한 패키지> ‘도심 속의 휴식’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첫눈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도심 속의 휴식’을 테마로 따뜻하고 편안하게 연말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Winter Story’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쿠치나엠 조식 2인, 사우나 2인, 일라고 델리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도 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14년도 달력, 비발디 파크 종합 할인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쿠폰북, 킨텍스 행사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12월 24일, 25일 저녁에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하는 깜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상품 판매 기간은 내년 2월 27일까지이며, 슈페리어 기준 20만5700원으로 세금,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젊은 세대를 위한 패키지> ’Year-End at The MVL’
젊은 세대를 겨냥한 연말 패키지 ‘Year-End at The MVL’ 패키지도 선보인다. 12월 3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될 초대형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맥스아웃 코리아 NYE 카운트 다운 2014’의 공연티켓을 연계해 출시한 상품으로 벌써부터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Year-End at The MVL’의 패키지는 엠블호텔 객실 1박, 쿠치나엠 조식 2인, 룸서비스 제공으로 맥주 2병과 안주가 포함되며, 이 패키지의 하이라이트 ‘맥스아웃 코리아 NYE 카운트다운 2014’ 레귤러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추가혜택으로, 엠블호텔 내 F&B 10% 할인혜택, 사우나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피트니스 클럽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 판매기간은 12월 30일까지이며,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 기준 29만9000원부터다. 고객 스타일에 맞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엄마와 딸을 위한 패키지> ‘맘마미아’
엠블호텔 킨텍스의 ‘맘마미아’ 는 모녀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상품이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정상급 오리지널 내한공연의 ‘맘마미아 뮤지컬’ 상품을 엠블호텔과 연계하여 출시한 상품으로 좀 더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겐 최적의 선물이 아닐까 싶다. ‘맘마미아’ 패키지는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도 인기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고급 디너 코스를 룸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더불어 산테로 모스카드 스푸만테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객실 내 은은한 향기와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꽃바구니 세팅, 최고의 하이라이트 대형 뮤지컬 맘마미아 R석 티켓 2장이 구성되어 있는 상품이다.
추가적인 혜택으론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F&B 10% 할인, 사우나 5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 상품 판매기간은 2014년 1월 14일까지이며, 가격은 55만6600원으로 세금, 봉사료가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블호텔 킨텍스 홈페이지(www.mvlhotel.com) 또는 031) 927-78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4년 1월 1일~2월 28일 예비 신혼부부 스페셜 혜택 가득>
깊어가는 가을, 귀빈처럼 잠시 왔다 가는 단풍을 컨셉트로 엠블호텔에서는 지난 11월 하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웨딩을 선보였다. 엠블호텔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은 신부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더욱 고조시킨다. 엠블호텔킨텍스는 매 시즌마다 계절에 맞는 테마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타 장소와 차별성을 강조하고 추억과 낭만을 남기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들은 지금 당장 엠블호텔킨텍스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1월, 2월 겨울시즌, 스페셜웨딩 프로모션
엠블호텔킨텍스에서는 로맨스와 낭만이 있는 윈터시즌을 맞이하여 ‘Winter Wonderland Wedding Promotion’을 진행하고 있다. 2014년 1월 1일~2월 28일 보증인원 200명에 한하여, 웨딩을 진행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스페셜 혜택으로 Flower Decoration&무대 연출비 20% 할인가 적용과 폐백실 사용료 및 고급 폐백의상을 무료(50만원 상당)로 대여 서비스를 해준다. 또한 선착순 3팀에 한하여 한국도자기 베르디세트도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웨딩메뉴&음료(Wine,SoftDrink&Beer) 10% 할인 적용, 잔치국수 무료제공, 웨딩 5단 케이크를 제공한다.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엠블호텔에서 겨울 웨딩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엠블호텔킨텍스 홈페이지(www.mvlhotel.com/kintex) 또는 문의 031-927-772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