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 해 각오, 1순위 건강을 위해 꾸준한 운동을!

골프 피트니스 수영 사우나 힐링센터 워터파크 스노우파크까지
호텔, 그 이상의 스포츠·레저 시설을 월 10만원 대로 마음껏 이용

2014년, 새로운 각오로 새해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백인백색의 다양한 각오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누구나 빼놓지 않는 화두가 있다. 건강이다.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가장 적극적인 방법은 운동. 걷기 뛰기 등산 수영 골프 등 건강을 지키기 위한 운동계획이 월간, 주간, 일간 단위로 치밀하게 세워진다. 문제는, 각오도 계획도 새해 첫 날을 시작으로 물거품처럼 줄어들다 완전히 사라지는 경우가 다반사라는 것. 어떻게 하면 새 해 각오와 계획을 한결같이 실천할 수 있을까.

▲ 호수공원을 바라보며 최상급 장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새해 건강은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챙기는데서 부터 출발하면 좋을 듯 하다. 새로운 추천 공간은 지난해 새로 문을 연 ‘원마운트 스포츠클럽’이다. 원마운트는 비거리 150야드 돔형 실내 골프장, 실내 골프와 스크린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첨단시설이 갖춰져 있다. 새 해가 늘 겨울이라서 골프나 운동을 제대로 즐길 수 없다는 점도 각오를 약하게 만드는 요인인데 원마운트는 완벽하게 실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골프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 힐링센터를 호텔 수준으로 즐길 수 있다. 30만평 호수공원과 노래하는 분수대를 바라보며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탁 트인 아름다운 풍경이 몸은 물론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게 만든다.

▲ 특급호텔 수준의 사우나



추천하고 싶은 또 하나의 이유는 호텔급 스포츠클럽을 마음껏 이용하는 회원 가입비가 일반 골프연습장 이용권 수준이라는 점이다. 한 달 10만원대면 원마운트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원마운트의 상징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이용도 무료다. 원마운트 인근 지역 주민들에겐 행운과 같은 조건이다. 다소 거리가 있더라도 비교할 수 없는 조건을 확인한다면 머뭇거릴 이유가 없어 보인다.

▲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GX룸(사진:스피닝)


주중엔 여성들이 이용하기 좋고 주말엔 가족단위로 여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골프를 하지 않는 여성들을 위해 더욱 저렴한 회원권이 준비돼 있고, 주중만 이용할 경우 등 이용 시설에 따라 회원가입비를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주말엔 아이들이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 신나게 놀 동안 아빠는 골프, 엄마는 스파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운동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설이 고양시에 있다는 것이 행운처럼 여겨진다. 스포츠클럽은 아무리 좋아도 집이나 직장 근처에 없으면 이용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서울 수도권 주민 누구나 부러워하는 시설이 고양에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은 참 큰 혜택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