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다이어트, 운동…. 올핸 어떤 결심을 세우셨나요? 갑오년, 올핸 말띠 중에서도 60년마다 돌아오는 ‘청마(靑馬)’의 해로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마이고양은 독자 여러분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희망하는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잡고, 청마의 기운을 담아 거침없이 내달리는 한 해 되십시오. 

응모방법 : 새해 결심을 적어 고양신문 페이스북에 응모
응모기간 : 1월 3~9일 
당첨자 발표 : 1월 10일. 고양신문 페이스북   
문의 : 031-963-2900

<고양신문이 준비한 독자이벤트 선물>
1. 아이디헤어 상품권 3명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클러스터 아이디헤어에서 멋진 변신에 도전해보세요.

2. 허벌라이프 단백질 아침식사 프로그램 1개월분 5명
하루 한두 끼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3. 누에바(NUEVA) V라인 만들기 무료체험1명, 70%할인 1명 체험권
클렌징부터 마사지까지 발몽 제품을 사용하는 스포츠마사지클리닉 누에바가 잃어버린 ‘V라인’을 찾아드립니다. 

4. 배다골테마파크 2인(성인 1명+어린이 1명, 입장권+눈썰매, 얼음썰매, 스케이트장 이용) 체험권 5명
배다골테마파크는 민속박물관, 잉어마을, 동물원, 식물원 등의 시설을 갖춘 친환경생태체험장입니다.  

5. 김훈참살이콩나물국밥 4만원 상당의 식사권 2명
콩나물국밥 단일 품목으로는 전국 최대 규모로 깊고 시원한 맛의 국밥집으로 입소문 난 맛집입니다.

6. 한양문고 3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 5명(마두점, 주엽점 사용가능)
올 한 해도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세요. 한양문고는 고양, 일산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을 꿈꿉니다.

7. 메가박스 일산점 영화초대권(1인 2매) 6명
메가박스 일산점은 ‘새로움과 다양성의 가치’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에 담은 문화공간입니다.

8. 킨텍스 뽀로로테마파크 2인(성인 1명+어린이 1명) 초대권 5명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테마로 공연, 놀이 등을 할 수 있는 체험공간입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