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 킨텍스에서의 돌잔치

육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오가는 주요 정보 중 하나가 돌잔치에 관한 것이다. 어디서, 어떻게 치러야 할지, 부모들에겐 설레면서도 부담 되는 일이다. 아이가 세상에 태어나 처음 맞는 생일인 만큼 특별하게 축하해주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 엠블호텔 킨텍스(이하 엠블호텔)는 호텔의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서 돌잔치를 치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다.

전통·모던 스타일로 통일감 있게 연출
엠블호텔은 기획부터 진행, 마무리까지 돌잔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진다. 돌상부터 하객 답례품까지, 혹여 바빠서 챙기지 못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돌잔치 날짜가 정해지면 잔치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전문 플래너와 상의하면 된다. 요즘엔 전통과 모던이라는 서로 다른 콘셉트가 두루 인기인데, 결정된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엠블호텔이 선정한 전문 스타일링 업체가 담당하기 때문에 돌상차림, 테이블과 로비 데코 등이 통일감 있으면서 수준 높게 꾸며진다. 물론 외부업체를 통해 진행해도 된다(식사, 음료 제외).

대접하는 마음 담은 깔끔한 뷔페
손님을 초대한 잔치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게 음식. 돌잔치 성공의 절반은 음식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식사는 7만8650~12만원(부가세, 봉사료 포함)의 가격대에서 선택하면 된다. 보통 7만8650원 또는 8만4700원 메뉴를 선호한다. 상설뷔페보다 가짓수를 줄인 대신 즐겨찾는 음식 중심으로 알차게 메뉴를 구성한 뷔페다. 깔끔하고 세련된 음식이 잔치 주선자나 초대된 손님 모두를 만족시킨다. 호텔 돌잔치가 주로 열리는 아이리스홀(중연회장)은 50~150명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모던하고 밝은 분위기여서 어떤 콘셉트의 연출에도 잘 어울린다. 조명은 이용자 선호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와인·식사 할인에 선물 증정
엠블호텔은 30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하는 돌잔치에 대해 올 한 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 음주류는 10% 할인하고, 생일케이크와 건배제의용 샴페인 1병을 무료로 준다. 영상물 상영 시 빔프로젝트와 스크린도 무료(33만원 상당)로 대여한다. 식사비를 10% 할인받거나 스페셜메뉴(6만5000원)을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 5팀에겐 베이비스킨케어 ‘누들앤부 세트’를 증정한다.

문의 031-927-772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