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식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더욱 의미 있게 해주는 행사다. 봄을 미리 느껴보는 딸기 축제도 연다. 피로를 풀어주는 딸기음료와 달달하게 입맛을 돋우는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쿠치나 M 뷔페 레스토랑


이탈리아어로 ‘부엌’을 뜻하는 쿠치나 M은 라이브 오픈 키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이다. 이곳 음식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로하스 컨셉트로 저탄수화물, 저칼로리의 오가닉 메뉴가 주를 이룬다. 시즌별로는 갈라 뷔페 프로그램과 스타 셰프 이벤트를 통해 보다 차별되고 특색 있는 엠블호텔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셰프가 직접 만드는 딤섬과 그릴 스테이션도 맛볼 수 있다. 조식에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생과일 음료 등이 입맛을 돋운다. 졸업 또는 입학 당사자에 한해 50% 할인(중복할인 불가, 증빙서류 지참) 혜택을 준다. 3월 31일까지.                                                             
문의 031-927-7788

일라고 로비 라운지&바


새콤달콤한 맛과 향으로 입맛을 돋워줄 다채로운 딸기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딸기주스, 딸기복분자주스, 딸기인삼주스, 딸기스무디 등 다양한 딸기 음료가 피로를 풀어준다. 딸기케이크, 초코딸기케이크, 딸기타르트, 딸기밀푀유, 산딸기돔 등 색다른 딸기 맛도 경험할 수 있다.
일라고 로비 라운지&바는 라이브 연주를 들으며 각종 유기농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모던클래식의 우아한 디자인이 인상적이기도 하다. 시즌별로 메뉴를 맛보는 즐거움도 있다.
문의 031-927-7676

죽림 중식당


광동요리 중심의 중국 4대 요리 코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중국 요리전문학교 출신 셰프들이 만드는 화려한 딤섬은 무심히 맛만 보기엔 아까운 메뉴다. 반죽부터 소스까지 딤섬 전문가가 꼼꼼하게 챙긴 작품같은 그 맛에 SBS 드라마 ‘장옥정’ 홍보차 들렀던 주연 배우들이 감탄하기도 했다. 죽림 각 메뉴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스페셜티는 그 속에 담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3인 이상(졸업 또는 입학 당사자 포함, 중복할인 불가, 증빙서류 지참) 이용 시 식사금액의 15%를 할인해준다. 3월 16일까지.
문의 031-927-7666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