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GMU 반매숙 대표

“그저 우연히 만나 호감을 느끼고 결혼까지 이르는 게 그동안의 결혼이었다면 앞으로의 결혼은 좀 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만남을 통해 검증된 결실이어야 합니다”

GMU 반매숙 대표는 인생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인 결혼에서 성공할 수 있는 100가지 조건을 꼼꼼히 챙기는 사람이다. 너무나 쉽게 결혼해 너무나 쉽게 이혼하는 사람들을 보고 사회적으로 함께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왔다는 반매숙 대표는 고민 끝에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게 됐다. 사람 만나는 것을 워낙 좋아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그가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일이었다. 지역신문과 지역 금융기관에서 20여년 넘게 일해오면서 여성활동가로 성공한 반 대표의 최대 자산은 바로 탄탄한 인맥과 정보, 신뢰. 연애와 결혼, 이혼과 재혼, 그리고 노인층의 새로운 만남까지 주선하면서 행복한 삶을 위한 인연의 샘터가 되고자하는 그의 포부를 들어본다.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게 된 동기는
인간관계는 정성을 다하면 결실을 맺는다고 확신합니다. 사람과 사람, 그것도 평생의 동반자를 찾는 중요한 일에 보탬이 된다면 다른 사업이 줄 수 없는 보람과 만족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만남이든 혼신의 힘을 다한다면 좋은 결실이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현재 결혼의 최대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다는 것입니다. 인생 최대의 선택을 하는데 상대방에 대해 아는 것은 그저 얼굴과 나이 직업 일뿐이라면 문제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치관과 인생의 비전을 공유해야합니다. 만남도 국한돼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다는 것은 무척 중요합니다.

어떤 사업에 주력하실 계획이십니까
노인층의 만남을 주선하는 일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한 평생 가족을 위해 희생해 온 노인들은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어느 시기보다 여유 있는 노년기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이 맞는 이성 친구를 찾고 교제할 수 있는 기회 교제를 공식적으로 주선하려 합니다. 또 장애인과 외국인 근로자 등 소외계층에 대한 교제도 주선할 계획입니다. 생각만 해도 마음이 설레입니다.

GMU의 경영전략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의 주선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외형적인 조건보다는 가치관과 인생의 비전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열린 만남을 주선해 후회 없는 선택이 이루어질 수 이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만남부터 교제과정 결혼, 가정문제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갈 수 있는 상담소 기능까지 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특히 결혼 전문 이미지 스튜디오와 결혼관련 종합 샵을 직영하고 있어 토탈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MU의 장점을 최대한 공략할 생각입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