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산타클로스협회’ 설립기념 공연

‘월드산타클로스협회’ 설립
기념해 원마운트에서 공연

오는 12월 6일에 있을 산타데이축제 기금마련을 위한 ‘월드산타클로스협회’ 설립일 기념공연이 지난 20일 대화동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있었다<사진>.

고양시민들이 대거 참석해 열띤 호응을 보인 기념공연에는 홍보대사인 배우 임대일씨의 축사로 공연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오프닝 공연으로 통기타 모임 ‘사월애’, 다음카페 통기타모임 어쿠스틱 밴드인 ‘뉴밴드’, 락발라드 가수 김승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퍼포먼스공연으로 태권무 시범과 마술이 눈길을 끌었으며, 대화중학교 ‘디히어로’ 팀의 댄스와 락밴드 ‘레이브릭스’의 공연도 관심을 받았다. 또한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전출연자가 함께 부른 합창곡 ‘아름다운 세상‘이 울려퍼지며 공연의 막이 내려졌다.

날씨가 제법 쌀쌀한 가운데도 어린아이와 함께한 가족들은 물론 남녀노소 시민들 모두가 열띤 공연에 몰입되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축제를 즐겼다. 월드산타클로스협회의 김창성 대표는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이분들을 위해 음악과 공연의 문화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 설립기념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6일 산타데이축제(12월 5일 전야제) 기금마련과 연결해 지역에서 좀 더 따뜻한 나눔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