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새마을회 스윗봉봉과 사법연수생 동참

지난 23일 고양시 장항동에서 온라인 커플룩 쇼핑몰을 운영하는 ‘스윗봉봉’이 촬영용 소품으로 사용된 의류 516벌과 신발, 소품(모자, 가방 등) 76점 총1000여 만원 상당의 물품을 사)고양시새마을회에 기증했다<사진>.
물품을 기증한 스윗봉봉 대표 박진홍, 권보미 부부는 연애시절부터 사회봉사 활동을 함께해오며 스윗봉봉을 운영하며 지역을 위한 나눔으로 연탄봉사와 사회공헌을 진행해왔다. 박진홍 대표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을 고민했다. 고양시에 고양시새마을회를 통해 첫 나눔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호간에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윗봉봉(온라인 커플룩 쇼핑몰 www.sweetbongbong.co.kr)

한편, 지난 20일에는 제45기 사법연수생 봉사동아리 ‘나눔’과 고양시새마을회가 ‘2014 따뜻한 나눔 프로젝트’로 2000여 장의 연탄과 이불 6세트 등을 고봉동, 창릉동, 효자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박동빈 고양시새마을회장은 “따듯한 겨울을 위해 아름답고 값지게 오늘 하루를 보냈다. 추운 겨울날씨에도 끝까지 나눔에 동참해준 참가자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희망까지 전달한 뜻 깊은 나눔 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