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오리온스 4위 안착

고양 Hi FC, 그랜드백화점 MOU


고양 Hi FC가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상호 협력체계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9일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의 업무 협약은 다양한 협력적 관계를 통해 △고양Hi FC 경기 관람 지원 △유소년 축구교실 프로그램 진행 △경기당일 전광판 광고 상영 △상호 장외 프로모션 행사 장소 제공 △월간 매거진 배포 및 엑스 배너 설치 장소 제공 등 다양한 부분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고양 Hi FC와 그랜드백화점의 업무 협약 체결을 계기로 고양 시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다양한 유소년 축구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구축해 유소년 축구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오리온스 4위 안착
고양오리온스가 7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부산 KT를 74-67로 꺾으며 공동 4위에 올랐다.
리오 라이온스(24점, 9리바운드, 3어시스트), 이승현(19점, 3리바운드, 3어시스트), 허일영(8점, 4리바운드) 등 활약을 앞세워 부산 케이티를 7점차로 물리쳤다.
오리온스는 초반 부산의 기세에 눌려 11점 차까지 벌어졌었다. 하지만 후반전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수비가 달라지면서 부산의 공격기회를 차단했다. 라이온스 선수를 중심으로 이승현 선수와 허일영 선수가 득점에 가세하며 11점 차를 뒤집는 의미있는 승리를 챙겼다.
특히 라이온스는 후반전에만 20점을 몰아 넣으며 팀의 역전을 주도했다. 경기를 뒤집은 오리온스는 오히려 더 침착하게 경기를 펼쳤다. 수비에서 안정감 있는 모습을 선보인 오리온스는 KT의 공격을 잘 막아내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이날 결과로 오리온스는 2연승과 함께 24승 21패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가시화 했다. 한편 부산 KT는 2연패에 빠지며 7위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