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설맞이 페스티벌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쇼핑몰 일대에서 ‘설맞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민속놀이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민속의상 퍼레이드’ 등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쇼핑몰 깜짝 세일, 워터파크&스노우파크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내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쇼핑몰 일대에서 열린다. 제기차기, 새끼줄에 소원지 매달기, 투호, 고리던지기, 윷놀이 등 5개 미션을 완수하면 원마운트 테마파크 70% 할인권 또는 아이스링크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후 2시부터는 전통의상 퍼레이드와 탭댄스, 난타 등의 무대 공연을 비롯해 스포츠클리닉 ‘누에바(NUEVA)’ 상품권이 걸린 게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저녁에는 신년맞이 경품추첨 행사가 열려 매일 6명에게 설 선물을 준다. H&M, 버쉬카, 풀앤베어 등 원마운트몰 6개 매장에서는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든 양띠 고객과 동반 1인, 아이와 놀아주는 아빠, 초등생 이하 자녀와 동반 입장하는 이용객은 워터파크 종일권을 1매당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시럽에서 원마운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입자 포함 3명까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를 각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통놀이하고 선물 받고, 스탬프릴레이 이벤트
온가족이 설 분위기에 흠뻑 젖어볼 수 있는 즐길거리다. 원마운트몰 일대에서 진행되는 전통놀이 체험에 참여해 5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원마운트 테마파크 할인권이나 아이스링크 무료 이용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 완수자는 오후 8시부터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신년맞이 경품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도 얻는다. 경품추첨 이벤트에서는 30만원 상당의 원마운트 뷰티클러스터 헤어상품권 등 매일 6명에게 푸짐한 설 선물을 증정한다.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참여를 위한 미션지는 매일 1000부씩 낮 12시부터 배포하며, 원마운트 ‘토이사파리’ 매장 입구에서 가족당 최대 2매까지 수령할 수 있다.

 

하루 종일 보고 즐기고, 민속의상 페레이드 외
원마운트몰 입주 점포들이 협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내내 원마운트 토이&베이비숍 ‘토이사파리’와 함께하는 민속의상 퍼레이드(오후 2시)를 시작으로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가 후원하는 무대 공연, 스포츠클리닉 ‘누에바’가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가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퍼레이드는 쇼핑몰 일대를 돌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도 진행된다. 특별한 설 명절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타임도 마련한다. 오후 3시30분부터는 탭댄스, 난타, 모션밴드 공연에 이어 팔도 유랑 품바 공연단의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이후에는 을미년 양띠해를 맞아 ‘누에바’ 상품권이 걸린 블루마블 게임 ‘청양을 구하라’를 비롯해 OX퀴즈, 림보 등 내방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뜰족 모여라, 원마운트 게릴라 세일
알뜰한 설맞이를 위한 특별세일도 한다. 글로벌 SPA 브랜드 ‘H&M’은 한정 아이템에 대해 50% 특가행사를, ‘풀앤베어’, ‘버쉬카’는 최대 80~90% 파이널세일을 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원마운트몰 단독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식음 브랜드 ‘온더보더’는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의 미션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게릴라 세일은 원마운트몰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스페셜 세일 이벤트가 있다는 점에서 차별된다.

실속 이용하고 선물도 받자, 워터파크 프로모션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을미년을 맞아 모든 양띠 고객과 동반 1인, 명절을 쇠느라 고생하는 엄마를 대신해 아이와 놀아주는 아빠와 초등생 이하 자녀는 입장권을 1매당 1만6000원(종일권)의 할인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안에서는 마술쇼, 버블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펼쳐진다. 총액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민속 게임들도 테마파크 입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