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HiFC 프로축구단 Hi~아카데미 선수도 모집

고양HiFC 개막전 승리 산뜻한 출발
고양 HiFC가 충주험멜프로축구단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며 2015시즌을 산뜻하게 출발했다. 고양 HiFC는 22일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2015 K리그 챌린지 1라운드 충주와의 경기에서 신인 윤석희의 골로 1-0 승리를 거두었다. 이로써 고양은 2013년 K리그 챌린지 출범이후 이어져오던 시즌 첫 경기 무승부의 기록도 끊었고, 충주와의 상대전적에서도 무패기록을 이어나갔다.


초반 충주와 공방전을 펼치던 HiFC는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김유성이 골키퍼 키를 넘기는 헤딩을 했고, 골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윤석희가 가볍게 밀어 넣으며 선제득점을 올렸다. 결국 이 골은 결승골이 되어 HiFC에게 승점 3점을 선물했고, HiFC프로 통산 80번째 골이자 윤석희 선수 개인에게는 프로데뷔 첫 골이라는 감격을 안겼다.
경기 후 이영무 감독은 “윤석희 선수가 전지훈련기간 힘든 훈련을 잘 따라와주었다. 전반만 뛰어주고 버텨주면 잘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골까지 넣어주어 고맙다. 본인도 이번 게임을 통해 자신감을 얻어 다음 경기 더욱 멋진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기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양 HiFC는 3월 28일 오후2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경남FC를 상대로 2015시즌 K리그 챌린지 홈 개막경기를 펼친다. 이날 개막전에 앞서 고양종합운동장 동측광장에서 일산최대 커뮤니티 ‘일산아지매’와 함께하는 나눔 장터, 축구동호인 참여 이벤트, 관중 참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고양HiFC 프로축구단 Hi~아카데미(그랜드백화점) 선수모집
진행기간 : 매주 화요일 오후 5 ~ 6시, 5월 말까지(추후 일정은 미정)
장소 : 식사동 킹실내풋살센터
신청 : 그랜드백화점 문화센터
<덕양구>
진행기간 : 매주 토요일 오전(자세한 시간은 홍보포스터 참고)
장소 : 행신3동 세븐풋살클럽
신청 : 고양HiFC 홈페이지 및 사무국
단, 최소 인원(10명) 모집 시 활동 가능
 * 공통특전 : 2015시즌 K리그 챌린지 고양HiFC 프로축구단 홈경기 무료관람 기회제공, 월 1회
선착순으로 홈경기 진행 시 에스코트키즈 기회 참여 제공(단, 22명 모집시 활동가능)
문의 : 고양HiFC 프로축구단 사무국  031-923-4642 /463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