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산타클로스협회, 5월의 산타클로스
5월 23일 오후 7시 원마운트 이벤트광장

월드산타클로스협회(대표 김창성)는 자선콘서트 ‘5월의 산타클로스’를 오는 23일 오후 7시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한다.

‘따뜻한 5월에 찾아온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재능있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끼를 마음껏 펼치는 무대다. 엔젤킹 치어리더팀, 유스챔버 오케스트라단, 상탄초 합창단, 아마데우스기타합주단, 늘품태권도팀, 산타댄스팀 등의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산타클로스협회가 창작한 캐롤송(김창성, 이강석, 조승완 작곡)도 선보인다. 협회 측은 이 캐롤송을 저작권 문제없이 들을 수 있도록 무료로 보급할 계획이다.

고양시에서의 가와지볍씨 출토 의미를 담은 신곡 가와지볍씨 주제가(김창성, 이강석, 강휘찬 작곡)도 이날 발표한다.

가와지볍씨는 일산신도시 개발사업 중 일산 대화동 가와지마을의 토탄층에서 발견된 5020년 전 볍씨로, 최근 볍씨 출토 위치가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가와지볍씨 주제가는 2013, 2014년 가와지볍씨 축제에 출연했던 뉴밴드팀이 부른다.

월드산타클로스협회는 산타클로스의 정신을 이어받아 국내외 사회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 불우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자선기금 마련과 봉사활동을 조직 확장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문의 070-7796-9098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