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애니골 차이니즈레스토랑 ‘신’

애니골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다. 유일하게 중화요리의 맛을 야심차게 선사한다는 ‘신(대표 이준하)’이 최근에 애니골 입구에 오픈했다. 이곳의 평일 점심특선코스는 해물샐러드, 게살스프, 중새우 칠리소스, 유림기, 고추잡채, 꽃빵, 식사, 후식이 제공된다. 해물샐러드에는 새우, 오징어, 조개, 양상추, 비타민 등에 겨자 및 와사비소스를 얹어 나간다. 게살스프는 게살, 팽이, 대파를 넣고서 감자전분으로 마무리한다.
중새우 칠리소스는 새우를 튀겨서 파, 마늘 등의 양념이 들어간 매콤한 칠리소스를 얹어서 아삭한 양상추랑 함께 낸다. 유림기는 샐러드 채소가 되는 양상추, 적채 등을 깔고서 닭을 적당하게 튀겨서 매운간장소스를 올려준다.

▲ 점심특선은 요리도 맛보고 배도 채울수 있는 일거양득의 요리로 인기를 받고 있다.

고추잡채는 소고기, 빨강과 파랑 피망, 양파, 죽순 등의 재료를 채 썰어서 센 불에서 수분이 생기지 않도록 빠르게 볶아서 낸다. 그리고 알맞게 쪄낸 꽃빵에 감칠맛 나는 고추잡채를 싸먹으면 맛이 어우러진다.
식사는 짬뽕, 기스면, 볶음밥에서 선택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달달한 식감이 있는 고구마빠스 또는 옥수수알빠스가 나간다.
해물샐러드코스는 유산슬, 탕수육, 고추잡채, 꽃빵, 식사, 후식을 낸다. 이밖에도 중국의 산 이름을 붙인 태산코스에는 팔보채, 야채쇠고기볶음, 양상추, 비타민, 무순 등의 5가지 채소와 발사믹 소스를 올린 연어샐러드 등이 추가된다. 화산코스는 네가지 냉채, 북경식 해물요리, 마라관자, 깐풍왕새우, 송이버섯과 삼겹살찜, 그리고 부드럽게 불린 말린 해삼 안에 다진 새우를 넣고 튀겨서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오룡해삼 등이 추가된다. 황산코스는 다섯가지 냉채, 능이버섯스프, 바다가재요리 및 특별한 요리가 되는 팔진상어지느러미찜(상어지느러미찜에 청경채, 굴소스) 등이 곁들여진다. 혼자서도 씩씩하게 먹을 수 있고 일찍 찾아 온 더위에 딱인 여름특선 중식해물냉면은 사골과 닭뼈 및 쇠고기 육수로 맛을 냈다. 해파리, 오징어, 해삼, 새우 등이 곁들여지며, 살얼음 육수로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이곳 중화요리들은 왕영태 조리실장의 손맛으로 만들어지고 있지만, 요리경력 40년의 유방녕 총괄쉐프와 요리경력 20년의 유방원 수석쉐프의 기술지원으로 모든 요리들이 특별하게 탄생된다.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 운영(9시까지 주문), 명절 당일 휴무, 룸 다섯 개 포함하여 180석이 된다.

차이니즈레스토랑 ‘신’
주소
일산동구 애니골길21 (풍동 562-14)
주요메뉴 평일점심특선코스 23000원(1인) /  해물샐러드코스 17000원(1인) / 태산코스 30000원(2인 이상) 중식해물냉면 9000원(1인)  ※ 예약 시 더 편리한 서비스 제공
문의
031-901-6656

▲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안정감이 돋 보인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