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보며 자식은 효의미를 깨닫고 부모님을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한국 초대형 국악 뮤지컬 김영임의 孝 대공연이 10월 9일 아람누리에서 열린다. 

2015년 새롭게 시작하는 김영임소리 효 대공연
이번 해에는 2013년부터 40주년 기념공연으로 전국투어공연을 2014년 까지 성공리에 마치고  새로운 변화를 위해 제작진. 연출진, 스텝 등  새롭게 구성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퍼포먼스, 무대연출로 여느 때보다 더 화려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2015 김영임의소리 효대공연”이 꾸며진다.

데뷔 42주년. 그는 프로다
그 긴 세월 동안 오직 한길만을 걷고 있는 국악명창 김영임의 공연은 이미 화려한 무대와 조명 완벽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 유명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효<孝>공연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1974년 회심곡 완창 앨범을 출시를 시작으로, 1999년 이를 국악 뮤지컬로 만들어 공연을 시작한지 올 해로 17년째를 맞았다.

2014년 5월 서울 예술의전당 공연에서 심한발목골절을 입어 바로 수술을 해야되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공연을 마치고 또한 다음 주 5월 10일 울산문화예술회관 공연은 관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수술을 1주일 미루고  휠체어타고 투혼공연 마쳐 관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다. 그는 또한 이번 40주년 기념공연 후 2015년 공연의 중요성을 알기에 새로운 프로그램과 구성으로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우며, 마음에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벌써부터 준비가 한창이다.

“한시라도 소리를 하지 않으면 목에도 녹이 낀다”는 우리의 소리꾼 김영임. 그는 “만사를 제치고, 두 세 시간씩 내리 연습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며 공연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고의 효도 선물. 부모님과 함께 보는 김영임의 孝 대공연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국악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김영임의
부모님의 손길이 가슴을 어루만지듯이, 지친 마음에 힘을 주고자 준비한 무대!
다부진 젊은 국악인으로 출발하여 42년간의 소리인생으로 쌓은 연륜으로 전하는 인생의 맛과 희망!

이 시대의 진정한 소리꾼, 국민명창 김영임이 오는 2015년 05월 새롭게 구성된 공연을 갖는다.  미국 뉴욕의 카네기홀에서 열화와 같은 갈채를 받았던 김영임의 창 인생은 '회심곡'으로 시작된 효 운동으로 새로운 전기를 맞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국악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그녀가 인생의 맛을 통해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

10월, 부모님께 드리는 김영임의 특별한 선물
특별출연 이상해, 전원주. 국민명창(3명), 무용단(22명), 민요팀(9명), 굿반주(5명), 뮤지컬 배우(5명) 등 초대형 인원이 펼치는 국악 뮤지컬.

그 긴 세월 동안 오직 한길만을 걷고 있는 국악명창 김영임의 공연은 이미 화려한 무대와 조명 완벽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 유명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효<孝>공연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15 김영임 효<孝>대 공연은 새로운 연출, 제작 스탭들을 구성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벌써부터 준비가 한창이다.

국악은 꼭 고전적이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뮤지컬적인 요소를 더해 우리 소리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국악 뮤지컬인 김영임의 孝 대공연은 김영임의 대표곡 ‘회심곡’을 비롯해 우리 귀에 익숙한 민요들과 감동적인 드라마, 30여명의 무용단이 펼치는 화려한 춤사위와 신명나는 굿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개요>

- 공연일시 : 10월 09일 오후 6시

- 공연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 티켓금액 : R석 99,000원 / S석 77,000원 /A석 66,000원 / B석 55,000원

- 주최 : (주)엔플래닛

- 후원 : 일산농협

- 제작 : (주)엔플래닛

- 문의 : 1588-4446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