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종합복지관 "지역주민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하루"

달콤한 과자류는 언제나 인기였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9월 17일(목) 복지관 지상 주차장에서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지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2015년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바자회에는 이마트타운과 협약해 진행함에 따라 이마트타운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했고, 이바돔감자탕과 산골정육점, 달봉감자 경기대점, 저스트치킨, 지영이네분식, BM그룹, 귀한동포짜짜봉사단, 빈스스토리, 일산돈까스, 이쿠에돈까스 원마운트점, 감자in감자, 국순당, 파리바게뜨 등에서 아낌없는 음식을 후원해 주었다.

한가위가  며칠 안 남은걸 실감하듯 우리농산물 코너에는 많은 지역민들로 붐볐다.

또한 JJORI, MU하우스, 스타벅스, 토담골, 행복한단비, 빵굽는작은마을 일산주엽점, 뚜레반, EM줌센터, 신발마트, 에픽트러블기어코리아, 블랙보드 라페스타점, 조우가방, 뒤뜰, 가구대통령, 왕손마트, 핑크풋, 고양체육사, 트위스트베이비에서 물품을 적극 후원해 보다 풍성한 바자회를 진행 할 수 있었다.

이마트타운도 지역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부들의 인기를 끌었다. 

한편, 봉사단체로는 국민연금관리공단 고양지사, 한화63시티, 신협, 코레일 도라한마음회, 한국철도공사, 나누매, 일산1동부녀회, 일산2동부녀회, 동양아파트 부녀회, 해피일산봉사단, 가좌·탄현·일산성당 봉사단, 각종소모임단체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긴급 생계비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가정이 보다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기금을 조성할 수 있었다. 일산복지관 한 관계자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 해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의 바자회로 마칠 수 있었다. 복지관 바자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지역주민들에게 다시 한 번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필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두운 저녁까지 이어진 바자회는 먹을거리도 풍성했다. 든든하고 맛있는 자장면과 순대 떡볶이 빵 등은 쉬는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