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인근 C1-1블록, 전용 84㎡ 단일면적, 최고 49층 총 1,054세대

-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4Bay 판상형, 2면 개방 타워형 등 다양한 평면 구성

- GTX킨텍스역(예정), 한류월드 등 일산신도시 미래의 중심 킨텍스에서 분양

- 단지 바로 옆에서 문화·생활·쾌적한 환경을 모두 누리는 최적의 입지

   

오는 27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서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일산’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일산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 내 C1-1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총 1,054세대 규모로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84㎡A 351세대 ▲84㎡B 351세대 ▲84㎡C 176세대 ▲84㎡D 176세대다.

 

도보로 대표적 생활편의시설 이용, 서울 도심권 및 인접지역 접근성 편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일산가 들어서는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의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롯데빅마켓, 이마트타운 등 대형 문화․생활시설이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는 킨텍스 제 1·2전시장이 있고, 99만4756㎡ 규모의 한류월드도 조성 중이다. 한류월드 부지에는 빛마루방송지원센터가 운영 중이며, EBS디지털통합사옥,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세게 되면서 생활 편의는 물론 차후 개발호재를 갖춰 투자가치도 높다.

여기에 교통 호재도 갖췄다. 광역급행철도인 GTX 3개 노선 중 가장 먼저 추진되는 A구간(일산 킨텍스~삼성~화성 동탄, 73.7㎞)이 개통되면 서울접근성도 크게 개선된다. 이 구간의 출발역인 GTX킨텍스역(예정)은 도보권에 위치했다.

또한 인근에는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는 킨텍스온누리공원과 일산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자유로와 제2자유로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해 서울 도심권 및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맞춤형 평면 선택, 조망권 확보한 안전설계, 친환경 공원단지·편의시설

일부세대는 한강, 일산호수공원, 고양시가지가 보이는 3면 조망권을 지닌 친환경, 안전 특화단지로 조성되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차별화된 설계는 맞춤형 평면 선택제로 다양한 수요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세대별 평면 구성으로는 전용 면적 84㎡A는 4Bay 판상형, 3Room, 욕실 2개, 드레스룸이 있는 구조며, 84㎡B는 2면 개방 타워형으로 3Room, 욕실 2개, 드레스룸 구조다. 이외에도 84㎡C는 2면 개방 타워형, 84㎡D는 4Bay 판상형 구조가 있다.

전 세대의 천장고는 기존보다 100mm 높인 2,400mm로 시공한다. 또한 안전을 위한 둥근모서리 가구와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컬러벽지(컬러테라피)도 도입된다.

또한 단지의 중앙에 잔디마당과 운동시설(체력단련시설) 등이 있는 중앙광장에는 다양한 수목으로 마련된 조경으로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 시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포함) 등의 체육시설과 동호회실, 힐스 맘스카페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휴식공간도 고려했다.

 

보행자 중심 주차시설, 최첨단 초절전 안전 시스템

안전․에너지 절감․청정시스템 등 힐스테이트만의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외부로부터 일어날 수 있는 범죄에 대한 예방을 더욱 철저히 했다.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와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디지털 도어록은 물론, 개별세대 현관에는 센서감지를 통해 불청객(거동 수상자)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현관 안심카메라가 설치된다.

지상주차장을 없애 지상을 보행자 중심의 공간으로 조성하며, 기존 주차장보다 가로구획 폭이 20cm 넓은 광폭 주차장(전체 주차대수 중 34%)을 확보했다. 지하주차장에는 조명의 밝기를 컨트롤하여 전기에너지를 절감하고 보행자를 안전하게 인도하는 Smart-IT LED 조명시스템과 지하 비상벨 기능을 포함한 지능형 주차위치 시스템 UPIS(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에너지 절감시스템으로는 힐스테이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 : 전기, 수도, 가스사용량 실시간 확인 가능),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원터치 절전/보안 통합스위치 등을 도입해 관리비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실별 온도 제어, 빗물 재활용 시스템 등을 통해 난방비와 수도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스마트폰앱(HAS)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세대 에너지 사용 정보도 확인 및 제어할 수 있다.

천장 냉방 전용 팬코일 유니트(유상 옵션),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욕실 청소용 미니스프레이건(부부욕실) 등의 청정시스템과 통합형 월패드, 스마트 주방TV 등 일상생활의 편의시스템도 제공된다.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견본주택이 위치한 ‘힐스테이트 일산’ 는 오는 11월 29일(일)~12월 1일(화) 3일간 현장에서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일(수)이고, 계약은 12월 3일(목)~12월 4일(금) 2일간 진행된다. 분양문의는 031-903-100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