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 고봉로 ‘나유-정육식당’

 

▲  박기령 대표는 “나노물과 유황영양제로 키운 무농약 농산물뿐만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로 건강밥상을 차린다”고 말했다.

“농사는 생명과학종합예술”이라고 강조하는 달나유농장 박기령 대표가 최근 ‘나유- 정육식당을 열었다. 나노물과 유황영양제 효능을 널리 알리던 중 우리 몸이 더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먹거리를 공급하고자 음식점을 낸 것.
이곳에서 손님상에 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팜파워기(나노수기)를 설치해 키운 축산농가의 것만 사용해 소 한 마리가 통째로 도축돼 들어온다. 갈비, 뼈, 특수부위 등도 정육식당으로 운영하는 까닭에 시중가보다 20% 저렴하다.
나노맑은소고기국밥과 나노얼큰소고기국밥은 보약 한 사발을 먹은 것처럼 속이 편하다. 나노소고기에 나노소금으로 간을 하고, 나노물과 유황영양제로 키운 무만 넣는 등 재료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썼다.
여기에 초석잠, 삼채, 명월초(장아찌), 삼채고추장무침, 고소한 시래기전, 배추김치, 시래기볶음 등이 곁들여 나오고 나노물을 식수로 제공한다. 나노물과 유황영양제로 키운 소고기와 돼지고기 구이에는 보라배추, 샐러드, 상추 등이 함께 나온다. 소고기 구이는 저지방 고급육으로 마블링(눈꽃)이 거의 없고 보들보들하고 쫄깃해 손이 자꾸 간다. 돼지삼겹살 구이도 맛이 담백하고 소화흡수가 잘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정육식당이지만 상차림 비용이 따로 없어 가격 부담도 적다.


달나유농장의 모든 농축산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팜파워기는 1만 가우스 이상의 자장으로 육각고리 형태의 이온화수를 만들어줘 건강한 농축산물 생산을 가능케 한다. 유황영양제로 키운 농축산물은 면역기능을 높여주고, 체내노폐물을 제거하는 작용을 한다. 이곳은 반드시 예약 후 이용해야 한다. 단체예약 시 간혹 강원도에 사는 친척인 어부가 잡아 직송한 싱싱한 횟감도 맛볼 수 있다. 이곳 테이블에는 개인 매트가 특색을 지녔는데, 박기령 대표의 어릴적 친구인 허은화 화가가 직접 만든 수목화 그림과 켈리그라피 글씨체가 고팅되어 한폭의 작품처럼 놓여있다. 오전 11시~오후 10시.
개인에게도 팜파워기를 공급한다는 박기령·이유태 대표는 “현대인들의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밥상을 정성으로 차리겠다”는 뜻을 전했다.

나유- 정육식당
주소
  일산동구 고봉로 551번길 48 (달나유농장 인근)
주요메뉴  나노맑은소고기국밥 7000원  나노얼큰소고기국밥 7000원
          나노유황돼지삼겹살 10000원(200g)
문의  010-3212-9779(반드시 예약)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