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일본 피카부와 합작
아티스트 헤어쇼 ‘슈퍼라이브’

 

 피카부의 다카사와 미쓰히코 부사장이 정교한 커트 역량을 뽐내고 있다<왼쪽>. 아이디헤어 고형욱 원장의 실험적인 헤어 퍼포먼스

(주)이아이디 EID(Empire International Design)는 해가 거듭될수록 미용인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헤어쇼인 ‘슈퍼라이브’를 지난달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엠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일본헤어의 장인 정신을 전하는 피카부와 협업으로 진행된 슈퍼라이브는 이번이 세 번째로 국내 미용인과 지역 인사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헤어쇼에서는 양국 대표 아티스트들의 세련된 감성과 실험정신, 그리고 미용인으로의 자부심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일본의 전설적인 미용 브랜드인 피카부의 수장이자 부사장인 다카사와 미쓰히코의 정교하고 정석적인 가위 놀림은 참석자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아이디헤어의 안정준 이사와 고형욱 원장의 쇼는 퍼포먼스 형식으로 연출돼 패션쇼를 연상하게 할 만큼 환상적인 무대였다.
국내 미용계에 진한 감동으로 기억될 이번 헤어쇼를 기획·진행한 아이디헤어는 2020년 국내 100호 점을 목표로, 글로벌 헤어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중장기 계획을 향해 쉼 없이 질주하고 있는 고양 기업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