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양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운, 이하 고경연)가 주관하고 경기도,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경기북부 3기 CEO리더스아카데미 입학식이 지난달 31일 오후 6시30분부터 엠블호텔 킨텍스점에서 열렸다. 지역 기업·기관·단체 대표인들로 구성된 신입생은 모두 31명이다.
교육기간은 1년으로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주요 교육과정은 경영·리더십·인문역사교육 프로그램으로 경기도지사와 경기중기청장 등 명사초청특강과 다양한 문화행사로 짜여져 있다. 참가특전으로는 경경련CEO리더스클럽과 조찬포럼에 우대가입, 우선초청과 기수별 인적네트워크구축을 지원한다.

 

<앞줄 오른쪽에서 4번째부터> 바타도르 몽골 울란바토르 대표단장, 이상운 고경연 회장(코스모 전기 대표), 김우택 고경연 전 회장(움트리 대표), 배선해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 2기 회장(스토리티비 대표)

이 날에는 지난달 29일 고양시와 우호교류협약을 체결한 몽골의 행정부 감사원장 등 12명의 대표단(단장 바타수리)이 입학식에 참석했다. 이들은 앞서 고경연 소속 몇몇 기업을 방문해 공동판로개척과 투자에 관한 논의를 진행했고 입학식에  참석한 대표단은 100여 명의 연합회 임원진과 아카데미 1·2·3기의 수료·수강·신입 참가자들과 친목의 시간을 가지며 유대를 강화했다.
고양과 몽골 교류는 2009년 몽골의 돈드고비아이막과 ‘고양의 숲’조성으로 시작돼 2013년 관광의료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시와 경제 교류로 확대됐다.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 3기기념촬영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 1,2,3기기념촬영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