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연합회)가 주관하고 경기도,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경기북부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 CEO 리더스 아카데미(이하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 수업이 드라마 장옥정 세트장에서 열렸다. 지난 19일 오후 6시부터 야외가든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야외 강연은 심재숙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의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중요한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장소를 제공한 (주)스토리티비의 배선해 대표는 “2기 회원이자 회장으로서 3기와 함께 진행된 이날 수업을 위한 장소 제공에 대한 연합회의 요청에 흔쾌히 장소 사용을 허락했다”며 “지역 기업경제인들이 기대를 안고 방문해줘 영광스럽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3기부터 교육기간이 6개월에서 1년 과정으로 늘어나 2기와 함께 수업이 진행되는 경경련 CEO 리더스 아카데미는 현재 60 여 명의 회원이 매주 목요일 오후 7부터 2시간 동안 경영·리더십프로그램을 수강한다. 이후 해외우수기업 탐방, 워크숍 참가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김인배 연합회 사무국장은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는 경기 남부에 이어 북부에도 지난해 4월 개설돼, 기업인과 기관단체 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1년 과정 후 수료생 전원에게는 경경련 CEO 리더스클럽 가입, 경경련 조찬포럼 초청, 기수별 회장단 구성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고 우수 수강생에게는 도지사 표창장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