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쇼핑
“침대는 역시 누워봐야 알 수 있어요”매트리스 체험숍 ‘매트피아’
  • 권구영 기자
  • 승인 2016.07.05 18:13
  • 호수 0
  • 댓글 0

 “메모리폼, 라텍스, 스프링, 포켓 등 다양한 침대에 직접 누워보고 체험하며 내 몸에 가장 편안한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부 김은영씨는 최근 침대 전문점을 찾아 10년 만에 마음에 쏙 드는 침대로 바꿨다고 즐거워했다. 국내 유일의 체험형 침대·매트리스 체험숍을 표방하고 경의선 화전역 앞에 오픈한 침대전문점 ‘매트피아’가 인기다.

사람들마다 체형도 다르고 살아온 생활방식이 다르다 보니 선호하는 침대도 각양각색일 터. 매트피아는 이탈리아 브랜드 ‘산로렌조’, 미국 매트리스 판매 1위 ‘나이트 세라피’, 70년 전통의 미국 브랜드 ‘레스토닉’, 아마존 매트리스 판매 1위의 ‘슬립마스터’, 천연 라텍스 전문 국내 브랜드 ‘나비드 라텍스’, 고급가구 국내 브랜드 ‘라자갤러리’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놨다.

가격도 15만원부터 350만원까지 다양하다.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론칭한 ‘패밀리 침대’ 또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저가형 패밀리침대가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집약해 만든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송도현 매트피아 대표는 “다양한 침대를 직접 비교하고 체험하며 고를 수 있어서 주말이면 서울 강남, 분당, 용인 등에서도 손님들이 찾아온다”며 “27년간 쌓아온 가구유통 노하우를 집약해 신뢰받는 침대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트피아는 오픈기념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위생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고, 홈페이지에 구매후기나 체험후기를 남기는 소비자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정보
주소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 177(화전역 앞)
전화  02-3159-9592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