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 ON 3 농구대회 개최

 

‘제2회 고양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 ON 3 농구대회'  로고

고양시의 프로농구단 고양 오리온(단장 박성규)이 오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제3회 고양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 ON 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해를 거듭할 수록 농구 동호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대학 일반부 우승팀에게는 1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50만원이 수여되며, 고등부 우승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중등부 우승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30만원,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부문별 MVP는 고양 오리온 홈경기 시즌관람권을 부상으로 받는다.

참가하는 모든 선수에게는 멋진 디자인의 3 ON 3 티셔츠와 함께 모 기업이 후원하는 간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콘테스트와 이벤트에 참여하면 농구 용품도 받을 수 있다. 중등부 32개 팀, 고등부 32개 팀, 대학 일반부 64개 팀 총 128개 팀이 조별리그를 거친 후, 토너먼트로 각 부문 우승팀을 가린다. 대회 접수는 7월 18일부터 29일까지이며 선착순 마감이다마감된다. 참가 신청 및 세부 내용은 고양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www.ori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제2회 고양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배 3 ON 3 농구대회' 경기 모습
지난해 농구경기 우승팀과 준우승팀, MVP 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