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맛집
“ 천연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파스타 ”닐리파스타 화정점
  • 이옥석 기자
  • 승인 2016.12.09 09:13
  • 호수 0
  • 댓글 0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와 피자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닐리파스타. 파스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러봤을 닐리파스타점이 화정동에 꼭꼭 숨어 있었다. 고양시에는 이곳, 화정동 닐리파스타 한 곳 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의 파스타와 피자를 맛 볼 수 있어 작은 규모이지만 단골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닐리(Nilli)’는 편안함을 뜻하는 Natural과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와 피자를 뜻하는 Itallian, 건강을 뜻하는 Well-being,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의미하는 Dine의 조합어다. 천연의 재료로 만든 건강한 한 끼의 식사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름이라고 한다.


끊임 없는 연구·고급 재료가 비법
2012년 5월 오픈한 이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양승묵 대표는 “화정동 닐리파스타는 꾸준히 진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직접 요리를 하다보니 맛에 대한 욕심이 생겼고, 그래서 지금도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어 끊임없이 맛에 대해 연구하고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5년째 봉골레 파스타만 찾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로, 올리브파스타는 양 대표가 가장 공을 들이는 건강한 메뉴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사용하는 올리브오일과 소금, 닐리 화정점만의 육수가 파스타의 맛을 최고로 끌어 올린다.

 

양 대표가 자랑하는 또 하나, 카프레제 샐러드와 만죠샐러드&파스타이다. 이탈리아산 버팔로치즈와 호주산 최고급 와규를 사용하는데, 가격은 높지만 자신이 만드는 요리의 격을 높이고 싶어 이를 고집한다. “버팔로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껴보시면 왜 버팔로치즈를 사용하는지 아실 겁니다”라는 말대로 여느 샐러드와는 다른 특별함이 느껴졌다.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는 최고 인기메뉴
느끼하지 않은 고소한 크림 파스타 까르보나라, 진한 고르곤 치즈의 풍미가 뛰어난 꿀과 함께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전체 매출의 반을 차지할 정도로 닐리 화정점의 최고 인기 메뉴이다. 
무엇보다 까르보나라, 알리오올리오, 볼로네제, 마르게리타 피자 등 대중적인 메뉴 이외에도 얼큰한 뚝배기 파스타 빼쉐, 진한 크림 맛의 고르곤졸라 파스타, 할라피뇨와 직접 구운 닭가슴살이 맛있는 뽈로 피자 등 다양한 맛의 파스타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일 런치 시간(오전 11시 30분 ~ 오후 4시)에는 커피를 포함한 모든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친구·연인과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2인 파스타도 있다.

닐리의 맛있는 약속
피자의 생명은 도우라고 했던가! 이탈리아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피자도우를 직접 반죽하는데 쫄깃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매일 아침 구워내는 포카치아 식전빵,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아삭한 피클. 닐리에서 만나는 어느 음식 하나도 소흘히 하지 않는다.
‘닐리는 조금 느립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내 가족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요리를 시작합니다’라는 ‘닐리의 맛있는 약속’이 있다. 건강과 맛을 위해 정성으로 준비하는 주인장의 마음이 느껴진다. 매장은 화정 이마트 옆 동도센트리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닐리파스타 화정점
위치
3호선 화정역 인근 이마트 화정점 옆 동도센트리움 1층
주요메뉴&가격
볼로네제 9500원 까르보나라 10500원 알리오올리오 11000원
만죠샐러드 12000원 마르게리따피자 12000원 만죠파스타 14000원
고르곤졸라피자 15000원
운영시간 오전 11시30분~오후 10시
문의 031-938-9588


 


 

이옥석 기자  los1007@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