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클린’ 기능 향상 ‘닥트러스트’

치아뿐 아니라 구강 전체 관리
고기능성 구강전문 프리미엄 치약

사과나무치과그룹 치약 브랜드인 닥스메디(대표 김혜성)가 구강 건강을 위한 ‘닥트러스트’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닥트러스트 시리즈는 앞서 출시된 구취와 구내염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자바클린 치약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항균 치약, 시린이 전용 치약, 치주 질환이나 치은염 환자들 전용치약, 어린이용 치약 4가지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됐던 CMIT/MIT 성분과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의 5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안전한 구강전문 프리미엄 치약이다.

 

▲ 구취와 구내염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기존 '자바클린' 치약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한 ‘닥트러스트’ 시리즈 신제품 4종.

 

닥트러스트2는 항균력이 뛰어난 ‘자바강황’이 주요성분이고, 닥트러스트1은 뛰어난 항균력을 바탕으로 한 시린 이 전용 치약으로 연마제 성분과 파라벤류를 포함한 합성보존제(방부제)성분을 뺐다.

닥트러스트0은 연고 타입으로 치주 질환이나 치은염이 심한 사람이나 거동이 불편하거나 구강 안을 관리하기 힘든 노인들에게 좋은 치약이다. 닥트러스트0 Bebe는 치약을 삼킬 수도 있는 어린이(0~6세) 전용 치약으로 자연 그대로의 과일에서 추출한 과일향(딸기)을 첨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습기 살균제 치약 사건 이후로 화학 성분을 배제한 치약과 올바른 구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늘면서 안전한 성분과 효능까지 갖춘 새로운 치약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최근 구강 질환은 단순히 치아나 잇몸 등 구강 문제뿐 아니라 전신 건강을 위협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기 때문에 입안의 세균을 깨끗이 제거하면서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모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치약으로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닥트러스트는 Doctor(의사)+Trust(믿음)를 합성해 만든 이름으로, 지속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닥스메디는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인체에 무해한 치약 닥스메디 제품은 전국 사과나무치과병원과 닥스메디 홈페이지(www.docsmedi.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