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체험
신나는 겨울방학, 킨텍스와 함께흥미진진한 체험형 테마파크 겨울시즌 동안 개장
  • 유경종 기자
  • 승인 2016.12.14 18:55
  • 호수 1301
  • 댓글 0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놀이체험전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다.

추운 날씨 탓에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겨울방학, 어린이들이 맘껏 몸을 움직이며 신나는 체험활동을 펼칠 수 있는 실내테마파크가 킨텍스에 마련됐다. 체험 프로그램의 구성과 아이템은 해를 거듭할수록 진화한다. 올해 찾아온 행사만 해도 흥미진진한 미션을 수행하며 신체활동과 두뇌게임을 총동원하는 복합체험을 즐기도록 설계됐다. 

오감을 자극하는 30여 가지 체험존
킨텍스 해피월드 시즌7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

지난 여름 12만 명의 관람객을 끌어모았던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놀이체험전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더욱 풍성해진 겨울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관람객을 맞는다. 축구장 2개 면적의 행사장 이곳저곳을 30여 가지의 다양한 체험코너들이 채우고 있다. 각 체험존의 미션 수행에 성공하면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즐길거리와 함께 볼거리도 풍성하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공연 아이템인 매직, 버블, 벌룬 공연도 총동원된다.
행사에 선보이는 모든 시설물은 국가 공인 안전검사를 거쳤고, 철저한 안전교육을 받은 행사진행요원을 곳곳에 넉넉히 배치했다. 또한 부모를 위한 넓은 휴게존도 마련돼 어린이들이 신나는 체험을 즐기는 동안 엄마 아빠는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음식물 반입과 재입장도 허용한다.

기간 : 2017년 3월 1일까지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입장료 : 어린이 1만6000원, 성인 1만2000원
문의 : 031-995-8197

------

떠나자, 애니메이션 속 모험의 세계로!
‘정글에서 살아남기’ 미션탈출게임파크

EBS TV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에서 살아남기’의 세계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미션탈출게임 체험파크가 찾아왔다. 마루, 카이, 크로우드 등 만화 시리즈의 주인공 이름을 그대로 가져온 5개의 체험존을 꾸몄고 모든 존마다 신체활동과 두뇌게임, 멀티미디어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웅장하고 신비한 배경속에서 다채로운 동·식물들이 움직이는 모습은 마치 진짜 정글속을 탐험하는 듯한 생동감을 전해준다.
미션은 2~5명의 도전자들이 하나의 팀이 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성취감과 협동심을 함께 발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모든 미션에 성공하면 전시장 한가운데의 초대형 생명나무가 살아나는 환상적인 멀티미디어 쇼가 펼쳐진다. 행사장에선 ‘우리 아이 안심케어 서비스’가 진행되고, 체험존마다 미션완수를 도와주는 도우미도 배치된다.

기간 :  2017년 2월 26일까지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
입장료 : 어린이 1만6000원, 성인 1만2000원
문의 : 02-766-9001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