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체험
고양어린이박물관, ‘모두가 즐거운 ㅋㅋ크리스마스 축제’ 개최다채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 운영
  • 유경종 기자
  • 승인 2016.12.20 09:50
  • 호수 1302
  • 댓글 0

올해 6월 개관한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개관 이후 맞이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모두가 즐거운 ㅋㅋ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나눔, 사랑을 테마로 나눔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24일 크리스마스이브 행사에는 화정마을 오케스트라 공연, 아카펠라 캐럴 콘서트, 산타가 만들어주는 요술풍선, 고양 어린이 극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아이나무, 스푸키즈 등의 기업 협찬으로 준비된 깜짝 선물 이벤트가 어린이 박물관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밀알복지재단과 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전기가 없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태양광 랜턴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우리 모두가 산타 프로젝트’로 축제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들이 산타가 되는 이색 체험도 진행된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동화 이야기, 벌룬 매직 코믹쇼, 두 대의 하프와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앙상블 더 스텔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같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 맞이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장식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지난 14일 자정부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무료입장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이 밖에도 이달 말일까지 인터렉티브 미디어 작품과 함께하는 벼룩서커스, 수학으로 이해하는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버려진 장난감들의 새로운 변신 아트업 토이업, 스스로를 칭찬하며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나를 칭찬해요 등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문의 031-839-0300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